?2% 부족할 때 레포트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1-05-10 10:14
조회
45
2% 부족할 때 레포트
2% 부족할 때
2% 부족할 때
‘2% 부족할 때
SPSS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 목 차 -
Ⅰ. 서론
Ⅱ.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Ⅲ. 음료 시장의 경쟁구도가 ‘2%부족할 때에 미치는 영향
1. 국내 전체음료 시장을 범위로 한 음료수의 인지도
2. 최근 구매한 음료수로 알아보는 음료 트렌드
3. 소비자가 음료수를 구매하는 이유
Ⅳ. ‘2프로 부족할 때의 자체 특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2% 부족할 때의 인지도
2. 이상적인 음료의 조건에 대한 요인분석
3. 요인분석을 기초로 한 군집분석
4. ‘2% 부족할 때가 이상적 음료 조건에 부합하는 정도
5. 맛을 중요시 여기는 군집과 그렇지 않은 군집 간에 구매빈도의 차이 여부 교차분석
Ⅴ. ‘2프로 부족할 때의 광고가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전체음료시장 광고의 인지도
2. `2%부족할 때`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3. 최근 ‘2%부족할 때의 광고 인지도
4...
‘2% 부족할 때’
SPSS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 목 차 -
Ⅰ. 서론
Ⅱ.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Ⅲ. 음료 시장의 경쟁구도가 ‘2%부족할 때’에 미치는 영향
1. 국내 전체음료 시장을 범위로 한 음료수의 인지도
2. 최근 구매한 음료수로 알아보는 음료 트렌드
3. 소비자가 음료수를 구매하는 이유
Ⅳ. ‘2프로 부족할 때’의 자체 특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2% 부족할 때’의 인지도
2. 이상적인 음료의 조건에 대한 요인분석
3. 요인분석을 기초로 한 군집분석
4. ‘2% 부족할 때’가 이상적 음료 조건에 부합하는 정도
5. 맛을 중요시 여기는 군집과 그렇지 않은 군집 간에 구매빈도의 차이 여부 교차분석
Ⅴ. ‘2프로 부족할 때’의 광고가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전체음료시장 광고의 인지도
2. `2%부족할 때`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3. 최근 ‘2%부족할 때’의 광고 인지도
4. 현재 ‘2%부족할 때’의 광고와 제품이미지의 적합성
Ⅵ. 결론
Ⅰ. 서론
전지현, 이효리, 조인성, 문근영 등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음료수 ‘2% 부족할 때’. 이온음료 같이 부드럽고, 물처럼 갈증을 해소 시켜주었던 음료수 같지 않은 음료수.
그러나 어느 새 ‘2% 부족할 때’는 쇠퇴기에 접어들었다. 예년 매출액의 반도 못 미치는 매출액이 목표로 설정되었고, 쇠퇴기에 접어든 브랜드 입지를 인정하듯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용기 디자인도 다각화 하고 있다.
우리 조는 ‘2% 부족할 때’의 매출 감소 원인을 크게 ‘차 음료 시장의 급격한 상승세’, ‘웰 빙(Well-being)추세에 맞지 않은 음료수 자체의 맛’, 그리고 ‘최근 광고와 제품의 이미지의 불일치’, 세 가지로 뽑았다.
그리고 정말 우리의 예상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케팅 조사를 실시했다. 마케팅 조사를 본격적으로 실시하기 전, ‘2% 부족할 때’의 실제 담당자와 전화 통화, 이메일 연락을 통해 여태까지 ‘2% 부족할 때’의 주요 고객이 10~20대 여성이라는 점을 파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Ⅱ.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설문지의 참여자들의 기초적인 인구 통계학적 사실을 알아내기 위해 (a) 성별, (b) 연령, (c) 학력, (d) 직업 항목을 빈도 분석하여 아래 나열하였다.
응답자 248명 중, 246명이 여성이었고, 그들 중 초, 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0대 여학생이 과반수를 차지하였다. 20대 중, 후반에 해당하는 여성들의 비율이 작다는 점이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2% 부족할 때’의 메인 타깃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10대 여학생들의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었다.
Ⅲ. 음료 시장의 경쟁구도가 ‘2%부족할 때’에 미치는 영향
1. 국내 전체음료 시장을 범위로 한 음료수의 인지도
국내 음료시장의 전체 음료수 제품을 대상으로 1순위, 2순위, 3순위로 제품의 인지도를 파악했다. 이를 통해 전체 음료시장 중 인지도 면에서 ‘2%부족할 때’가 차지하는 위치를 파악하고 경쟁제품 또한 알아 볼 수 있었다.
SPS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e) 전체 음료수에 대한 최초 상기도를 빈도분석 한 결과, 소비자가 가장 많이 떠올린 최초 상기 제품은 코카콜라(88명)였다. 그 다음으로는 포카리스웨트(48명), 2%부족할 때(29명) 순으로 나타났다. 두 번째로 떠올린 제품은 칠성사이다(52명), 포카리스웨트(42명), 코카콜라(38명) 순으로 나타났다. 세 번째로 떠올린 제품은 포카리스웨트(30명), 칠성사이다(28명), 2%부족할 때와 환타(26명) 순으로 나타났다.
즉, 소비자들이 음료수 제품을 떠올렸을 때, 가장 처음으로 떠올린 제
자료출처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5820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 부족할 때
파일이름 : 2% 부족할 때.hwp
키워드 : 2%,부족할,때
자료No(pk) : 11058205
2% 부족할 때
2% 부족할 때
‘2% 부족할 때
SPSS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 목 차 -
Ⅰ. 서론
Ⅱ.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Ⅲ. 음료 시장의 경쟁구도가 ‘2%부족할 때에 미치는 영향
1. 국내 전체음료 시장을 범위로 한 음료수의 인지도
2. 최근 구매한 음료수로 알아보는 음료 트렌드
3. 소비자가 음료수를 구매하는 이유
Ⅳ. ‘2프로 부족할 때의 자체 특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2% 부족할 때의 인지도
2. 이상적인 음료의 조건에 대한 요인분석
3. 요인분석을 기초로 한 군집분석
4. ‘2% 부족할 때가 이상적 음료 조건에 부합하는 정도
5. 맛을 중요시 여기는 군집과 그렇지 않은 군집 간에 구매빈도의 차이 여부 교차분석
Ⅴ. ‘2프로 부족할 때의 광고가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전체음료시장 광고의 인지도
2. `2%부족할 때`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3. 최근 ‘2%부족할 때의 광고 인지도
4...
‘2% 부족할 때’
SPSS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 목 차 -
Ⅰ. 서론
Ⅱ.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Ⅲ. 음료 시장의 경쟁구도가 ‘2%부족할 때’에 미치는 영향
1. 국내 전체음료 시장을 범위로 한 음료수의 인지도
2. 최근 구매한 음료수로 알아보는 음료 트렌드
3. 소비자가 음료수를 구매하는 이유
Ⅳ. ‘2프로 부족할 때’의 자체 특성이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2% 부족할 때’의 인지도
2. 이상적인 음료의 조건에 대한 요인분석
3. 요인분석을 기초로 한 군집분석
4. ‘2% 부족할 때’가 이상적 음료 조건에 부합하는 정도
5. 맛을 중요시 여기는 군집과 그렇지 않은 군집 간에 구매빈도의 차이 여부 교차분석
Ⅴ. ‘2프로 부족할 때’의 광고가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1. 전체음료시장 광고의 인지도
2. `2%부족할 때`광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3. 최근 ‘2%부족할 때’의 광고 인지도
4. 현재 ‘2%부족할 때’의 광고와 제품이미지의 적합성
Ⅵ. 결론
Ⅰ. 서론
전지현, 이효리, 조인성, 문근영 등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음료수 ‘2% 부족할 때’. 이온음료 같이 부드럽고, 물처럼 갈증을 해소 시켜주었던 음료수 같지 않은 음료수.
그러나 어느 새 ‘2% 부족할 때’는 쇠퇴기에 접어들었다. 예년 매출액의 반도 못 미치는 매출액이 목표로 설정되었고, 쇠퇴기에 접어든 브랜드 입지를 인정하듯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용기 디자인도 다각화 하고 있다.
우리 조는 ‘2% 부족할 때’의 매출 감소 원인을 크게 ‘차 음료 시장의 급격한 상승세’, ‘웰 빙(Well-being)추세에 맞지 않은 음료수 자체의 맛’, 그리고 ‘최근 광고와 제품의 이미지의 불일치’, 세 가지로 뽑았다.
그리고 정말 우리의 예상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케팅 조사를 실시했다. 마케팅 조사를 본격적으로 실시하기 전, ‘2% 부족할 때’의 실제 담당자와 전화 통화, 이메일 연락을 통해 여태까지 ‘2% 부족할 때’의 주요 고객이 10~20대 여성이라는 점을 파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Ⅱ. 설문대상자들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설문지의 참여자들의 기초적인 인구 통계학적 사실을 알아내기 위해 (a) 성별, (b) 연령, (c) 학력, (d) 직업 항목을 빈도 분석하여 아래 나열하였다.
응답자 248명 중, 246명이 여성이었고, 그들 중 초, 중,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0대 여학생이 과반수를 차지하였다. 20대 중, 후반에 해당하는 여성들의 비율이 작다는 점이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2% 부족할 때’의 메인 타깃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10대 여학생들의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었다.
Ⅲ. 음료 시장의 경쟁구도가 ‘2%부족할 때’에 미치는 영향
1. 국내 전체음료 시장을 범위로 한 음료수의 인지도
국내 음료시장의 전체 음료수 제품을 대상으로 1순위, 2순위, 3순위로 제품의 인지도를 파악했다. 이를 통해 전체 음료시장 중 인지도 면에서 ‘2%부족할 때’가 차지하는 위치를 파악하고 경쟁제품 또한 알아 볼 수 있었다.
SPS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e) 전체 음료수에 대한 최초 상기도를 빈도분석 한 결과, 소비자가 가장 많이 떠올린 최초 상기 제품은 코카콜라(88명)였다. 그 다음으로는 포카리스웨트(48명), 2%부족할 때(29명) 순으로 나타났다. 두 번째로 떠올린 제품은 칠성사이다(52명), 포카리스웨트(42명), 코카콜라(38명) 순으로 나타났다. 세 번째로 떠올린 제품은 포카리스웨트(30명), 칠성사이다(28명), 2%부족할 때와 환타(26명) 순으로 나타났다.
즉, 소비자들이 음료수 제품을 떠올렸을 때, 가장 처음으로 떠올린 제
자료출처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5820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 부족할 때
파일이름 : 2% 부족할 때.hwp
키워드 : 2%,부족할,때
자료No(pk) : 11058205
전체 1,729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1729 |
기초간호과학 2025) 1.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발생기전 증상 간호중재 2. 파종성혈관내응고증후군(DIC) 발생기전 증상 간호중재 3. 표적치료제 정의, 암종별, 부작용, 간호중재
admin
|
2025.04.16
|
추천 0
|
조회 17
|
admin | 2025.04.16 | 0 | 17 |
1728 |
부동산법제 2025년 1학기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이화사거리 근처에 꼬마 빌딩 甲이 차용금 1억 원을 변제하지 못하자 丙은 2025년 3월 15일 근저당권에
admin
|
2025.04.16
|
추천 0
|
조회 16
|
admin | 2025.04.16 | 0 | 16 |
1727 |
유아교육과1)유아의 놀이주제 한 가지를 정하고, 실내 환경구성 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 유보통합에 따른 현재 유아교육, 보육 정책 흐름과 변화, 이슈 등과 관련된 뉴스 또는 신문기
admin
|
2025.04.16
|
추천 0
|
조회 15
|
admin | 2025.04.16 | 0 | 15 |
1726 |
이러닝 사이버강의 족보 자료실 문화기술과사회변동 족보통합본 (퀴즈포함) 업로드
admin
|
2025.04.15
|
추천 0
|
조회 27
|
admin | 2025.04.15 | 0 | 27 |
1725 |
한국 사회복지행정의 역사를 설명하시오. Down
admin
|
2025.04.15
|
추천 0
|
조회 25
|
admin | 2025.04.15 | 0 | 25 |
1724 |
SKT(SK텔레콤)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자료
admin
|
2025.04.15
|
추천 0
|
조회 22
|
admin | 2025.04.15 | 0 | 22 |
1723 |
A+자료입니다)지역사회간호학 자료 가족간호과정 케이스 스터디, 가족간호진단 3가지 보고서
admin
|
2025.04.15
|
추천 0
|
조회 25
|
admin | 2025.04.15 | 0 | 25 |
1722 |
요양원 운영규정 2025년 3회 연속 평가 A등급 실제 사용분 Up
admin
|
2025.04.15
|
추천 0
|
조회 24
|
admin | 2025.04.15 | 0 | 24 |
1721 |
고충처리 지침 야간근무 지침 인권침해 대응지침 요양원 3대 추가 지침 Report
admin
|
2025.04.15
|
추천 0
|
조회 24
|
admin | 2025.04.15 | 0 | 24 |
1720 |
2023년 만0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일주일분량 적응일지 5명 (아주 상세합니다)
admin
|
2024.06.26
|
추천 0
|
조회 94
|
admin | 2024.06.26 | 0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