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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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in
작성일
2022-04-16 19:43
조회
138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등록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미술활동: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미술활동으로 표현한다. 교사의 설명을 듣고 만들기 활동을 스스로 해본다.
*발표력:
교사의 질문에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이야기 하기 어려워함.
(친구들이나 교사와 1:1 대화시에는 잘 이야기함)
*읽기?쓰기?듣기:
듣기 - 교사나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 관심을 가지고 주의 깊게 듣는다.
쓰기 -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글자와 비슷한 형태로 표현한다.
읽기 - 글자를 읽지는 못하지만 책의 그림을 단서로 이야기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학적탐구:
1-10 수를 세어볼 수 있고,
일대일 대응을 사용하여 수량의 많고 적음을 안다.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미술활동: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미술활동으로 표현한다. 교사의 설명을 듣고 만들기 활동을 스스로 해본다.
*발표력:
교사의 질문에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이야기 하기 어려워함.
(친구들이나 교사와 1:1 대화시에는 잘 이야기함)
*읽기?쓰기?듣기:
듣기 - 교사나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 관심을 가지고 주의 깊게 듣는다.
쓰기 -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글자와 비슷한 형태로 표현한다.
읽기 - 글자를 읽지는 못하지만 책의 그림을 단서로 이야기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학적탐구:
1-10 수를 세어볼 수 있고,
일대일 대응을 사용하여 수량의 많고 적음을 안다.
자료출처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9170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파일이름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hwp
키워드 : 관찰일지,어린이집,만5세,3월,유아,관찰,기록,19
자료No(pk) : 21091702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미술활동: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미술활동으로 표현한다. 교사의 설명을 듣고 만들기 활동을 스스로 해본다.
*발표력:
교사의 질문에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이야기 하기 어려워함.
(친구들이나 교사와 1:1 대화시에는 잘 이야기함)
*읽기?쓰기?듣기:
듣기 - 교사나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 관심을 가지고 주의 깊게 듣는다.
쓰기 -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글자와 비슷한 형태로 표현한다.
읽기 - 글자를 읽지는 못하지만 책의 그림을 단서로 이야기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학적탐구:
1-10 수를 세어볼 수 있고,
일대일 대응을 사용하여 수량의 많고 적음을 안다.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미술활동: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미술활동으로 표현한다. 교사의 설명을 듣고 만들기 활동을 스스로 해본다.
*발표력:
교사의 질문에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이야기 하기 어려워함.
(친구들이나 교사와 1:1 대화시에는 잘 이야기함)
*읽기?쓰기?듣기:
듣기 - 교사나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 관심을 가지고 주의 깊게 듣는다.
쓰기 -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글자와 비슷한 형태로 표현한다.
읽기 - 글자를 읽지는 못하지만 책의 그림을 단서로 이야기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학적탐구:
1-10 수를 세어볼 수 있고,
일대일 대응을 사용하여 수량의 많고 적음을 안다.
자료출처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9170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파일이름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hwp
키워드 : 관찰일지,어린이집,만5세,3월,유아,관찰,기록,19
자료No(pk) : 21091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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