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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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in
작성일
2021-04-07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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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Up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시작
2010.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00
이니스프리의 History
2. 거시환경분석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 PROMISE
진정성있는 천연 원료
착한 소비
친환경 그린 디자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
거시환경분석
2.
화장품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
화장품은 내수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
세계적으로 화장품의 신원료, 신기술, 신제품개발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R&D미비
화장품은 국민 위생보건과 밀접한 관련
국가 차원의 감독과 제재
지나친 행정규제로 기업들의 투자심리 위축
사회 전반적인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
스킨케어, 네일아트샵등 저변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트렌드 남성고객층 증가
Well-being 열풍
경제
기술
법
사회
3. 3C분석
3C분석 :경쟁사분석
3.
키엘 은 오랜 시간과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상업적인 광고나 프로모션을 하지 않고 제품의 개발에 비용과 노력을 투자하여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추천으로 성장하고 있다.
키엘은 직접 제품 구입에 앞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제품이 잘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들께는 제품 테스팅과 샘플을 먼저 권해드리며, 매장을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더 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은 자연을 드리는 브랜드.
자연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연을 컨셉이며 고품질 자연주의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이다.
더페이스샵은 로드샵의 후발 주자였지만 현재는 로드샵 1위 이며 기본적인 제품은 더페이스샵이 대부분 1위를 하고 있다. 그러나 제품의 다각화만 되어있을 뿐 주력상품은 존재하지 않는다.
키엘
3C분석 :소비자분석
3.
소득수준의 양극화 -` 저가격 or 중고가선호
10~30대가 주요층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40대이상도 커지는 추세
웰빙 트렌드로 인해 자연친환경주의 화장품 선호
차별화되는 종류와 트랜디한 화장품 선호
블로그 등의 쇼셜마케팅을 이용한 정보교류를 통해 제품습득
W
T
O
S
경쟁 브랜드들의 해외진출 성공
후발브랜드의 시장 장악
이니스프리 단일 브랜드숍 부족
2010년 기준 더페이스샵 920개
이니스프리 328개
친환경 활동에대한 고객 인지 부족
아모레퍼시픽 분사, 독립 법인 설립
사업 효율성 향상
타 토종 브랜드들의 해외 반응 긍정적
기초화장품 시장 진출 기대
아시아 기초 화장품 시장 비중 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 더욱 증가
아모레퍼시픽의 이미지가 강함
모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강한 R&D와 합리적인
제품등의 이미지를 심어줌
자연주의 이미지
대부분 상품 천연원료 사용
최근 친환경 캠페인 활동의 활성화
3C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3.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친환경에 무관심
친환경에 관심
10대
20대
고가격
선호
30대
40대
50대
60대
중가격
선호
저가격
선호
이니스프리는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시장을 세분화 후 친환경에 관심있는 20대를 타겟으로 잡았다. 최근 에코 사이언스 제품을 선보이며 타겟을 확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주요 타겟은 20대이다.
고가
친환경에 관심
친환경에 무관심
저가
중저가 화장품 시장은 포화상태이고
브랜드들 대부분의 컨셉은 자연주의 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특히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스킨푸드는 친환경적인 이미지로 포지셔닝 되어있다. 키엘과 란콤은 고가격 제품군에 속하지만 키엘같은 경우 이니스프리가 지향하는 위치에 포지셔닝 되어 있다.
STP분석
4.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4P분석 :Product
5.
그린프로덕트
저탄소 발생 용기, 안심처방 프리 시스템, 100% 재활용지 포장재,
친환경 감귤껍질 라벨링
제품라인의 다양화
올리브, 유채꿀 화산송이 그린티 등의 라인
베이비 제품의 개발
4P분석 :Price
5.
기존 저가격 로드샵과 다른 고급화전략 추구
키엘처럼 고급화 브랜드를 포지셔닝
중 고가 가격
다른 로드샵에 비해 조금 더 비싼 가격 전략사용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익스트림 모이스처 세럼 16,900원
더 그린티 씨드 세럼 22,000원
4P분석 :Place
5.
400여개의 매장수
매장의 수를 늘려 고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2132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4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파일이름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pptx
키워드 : innisfree,이니스프리,마케팅,STP,P전략과,SWOT,C,새로운,마케팅프로모션,전략제안
자료No(pk) : 15021325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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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시작
2010.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00
이니스프리의 History
2. 거시환경분석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 PROMISE
진정성있는 천연 원료
착한 소비
친환경 그린 디자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
거시환경분석
2.
화장품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
화장품은 내수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
세계적으로 화장품의 신원료, 신기술, 신제품개발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R&D미비
화장품은 국민 위생보건과 밀접한 관련
국가 차원의 감독과 제재
지나친 행정규제로 기업들의 투자심리 위축
사회 전반적인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
스킨케어, 네일아트샵등 저변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트렌드 남성고객층 증가
Well-being 열풍
경제
기술
법
사회
3. 3C분석
3C분석 :경쟁사분석
3.
키엘 은 오랜 시간과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상업적인 광고나 프로모션을 하지 않고 제품의 개발에 비용과 노력을 투자하여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추천으로 성장하고 있다.
키엘은 직접 제품 구입에 앞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제품이 잘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들께는 제품 테스팅과 샘플을 먼저 권해드리며, 매장을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더 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은 자연을 드리는 브랜드.
자연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연을 컨셉이며 고품질 자연주의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이다.
더페이스샵은 로드샵의 후발 주자였지만 현재는 로드샵 1위 이며 기본적인 제품은 더페이스샵이 대부분 1위를 하고 있다. 그러나 제품의 다각화만 되어있을 뿐 주력상품은 존재하지 않는다.
키엘
3C분석 :소비자분석
3.
소득수준의 양극화 -` 저가격 or 중고가선호
10~30대가 주요층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40대이상도 커지는 추세
웰빙 트렌드로 인해 자연친환경주의 화장품 선호
차별화되는 종류와 트랜디한 화장품 선호
블로그 등의 쇼셜마케팅을 이용한 정보교류를 통해 제품습득
W
T
O
S
경쟁 브랜드들의 해외진출 성공
후발브랜드의 시장 장악
이니스프리 단일 브랜드숍 부족
2010년 기준 더페이스샵 920개
이니스프리 328개
친환경 활동에대한 고객 인지 부족
아모레퍼시픽 분사, 독립 법인 설립
사업 효율성 향상
타 토종 브랜드들의 해외 반응 긍정적
기초화장품 시장 진출 기대
아시아 기초 화장품 시장 비중 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 더욱 증가
아모레퍼시픽의 이미지가 강함
모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강한 R&D와 합리적인
제품등의 이미지를 심어줌
자연주의 이미지
대부분 상품 천연원료 사용
최근 친환경 캠페인 활동의 활성화
3C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3.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친환경에 무관심
친환경에 관심
10대
20대
고가격
선호
30대
40대
50대
60대
중가격
선호
저가격
선호
이니스프리는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시장을 세분화 후 친환경에 관심있는 20대를 타겟으로 잡았다. 최근 에코 사이언스 제품을 선보이며 타겟을 확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주요 타겟은 20대이다.
고가
친환경에 관심
친환경에 무관심
저가
중저가 화장품 시장은 포화상태이고
브랜드들 대부분의 컨셉은 자연주의 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특히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스킨푸드는 친환경적인 이미지로 포지셔닝 되어있다. 키엘과 란콤은 고가격 제품군에 속하지만 키엘같은 경우 이니스프리가 지향하는 위치에 포지셔닝 되어 있다.
STP분석
4.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4P분석 :Product
5.
그린프로덕트
저탄소 발생 용기, 안심처방 프리 시스템, 100% 재활용지 포장재,
친환경 감귤껍질 라벨링
제품라인의 다양화
올리브, 유채꿀 화산송이 그린티 등의 라인
베이비 제품의 개발
4P분석 :Price
5.
기존 저가격 로드샵과 다른 고급화전략 추구
키엘처럼 고급화 브랜드를 포지셔닝
중 고가 가격
다른 로드샵에 비해 조금 더 비싼 가격 전략사용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익스트림 모이스처 세럼 16,900원
더 그린티 씨드 세럼 22,000원
4P분석 :Place
5.
400여개의 매장수
매장의 수를 늘려 고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2132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4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파일이름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pptx
키워드 : innisfree,이니스프리,마케팅,STP,P전략과,SWOT,C,새로운,마케팅프로모션,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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