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분량입니다. 부모와 교사 간의 소통은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교육 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소통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지원할수 있도록 작성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생활습관, 사회성, 정서적 발달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와 맞춤형 조언을 기록하였고 부모와 교사가 함께 아이를 위한 최선의 길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깔끔한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면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지속적인 교육 계획 수립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1. 생활습관 – 교사의견 – 부모의견 2. 사회성 (대인관계,정서) – 교사의견 – 부모의견 3. 발달상태 (신체,언어) – 교사의견 – 부모의견 4. 행동특성 – 교사의견 – 부모의견 5. 건의사항 6. 종합의견 식사 시간에 이유식을 잘 받아먹으며, 식기 사용에 흥미를 보이기도 합니다. 아직 손으로 음식을 집어먹는 시도는 많지 않으나, 숟가락을 가까이 대면 입을 벌리는 등 반응이 좋습니다. 수면은 낮잠은 하루 2회로 규칙적으로 자며, 담요를 덮어주면 금세 안정을 찾습니다. 기저귀 갈이는 낯설지 않은지 거부감 없이 잘 적응하고 있으며, 간단한 위생 습관에도 익숙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OO는 또래 친구들이 다가오면 손을 내밀며 반응하거나 웃는 표정을 지어 감정을 교류하려는 모습이 관찰됩니다. 특히 익숙한 교사에게는 눈을 맞추며 웃는 등 정서적 안정감을 보이고 있어요. 새로운 환경에 대한 긴장감은 적고, 적응력이 좋은 편입니다.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마케터 합격자소서(수시/계약직)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마케터 합격자소서(수시/계약직)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pdf 파일 |
설명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마케터 합격자소서(수시/계약직)입니다. 본 자소서 문항들의 경우, 글자수 제한이 없어 난감할 수 있는 문항들입니다. 1) 현직자 입장에서 보기 좋게 2) 나의 문제해결력을 녹여낼 수 있는 전략을 잘 조합해 풀어내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 배너, 앱푸시, LMS와 같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지원 – 주문 및 고객수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운영 실무 지원 – 팀 내 주요 실적 지표 업데이트 – 동업계 프로모션 모니터링 <자소서 문항> 1. 좋아하는 시나 소설, 노래, 영화를 중심으로 자신을 자유롭게 소개해주세요. 2. 지원동기, 장/단점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
1. 좋아하는 시나 소설, 노래, 영화를 중심으로 자신을 자유롭게 소개해주세요. “나 여기 있고, 너 거기 있어?” “나 여기 있고, 너 거기 있지” – 왕의 남자 공길이 연산군의 남자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연산군을 정확하게 읽어냈기 때문입니다. 왕의 권한이 한없이 축 소되던 연산군의 페인포인트, 억압된 자유를 연극을 통해 해소하게 하고 결국 팬으로 만들었습니다. [고객은 왕, 왕을 이해하자] 인천공항 코로나 검역지원 당시 문제현상을 포착하고 2. 지원동기, 장/단점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변화는 나로부터 시작, 마무리를 위한 변화의 노력] 저는 성장을 위한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아다닙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앱 환경개선 건의 당시, 자료를 시각화하 여 의사결정을 지원하지 못한 것이 개선율을 높이지 못한 주요한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소서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및 직무수행계획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소서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및 직무수행계획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 이 보육교사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는 어린이집이 지향하는 철학과 지원자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강조한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 활동과 실습, 경험을 통해 문제 해결력과 실무 감각을 키운 사례를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지원자의 역량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 또한, 보육교사 분야의 교육 문화에 적합한 인재임을 강력히 어필하고 있습니다. |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어린이집 1.성장과정 및 학창시절 2.성격의 장단점 3.교육관 및 가치관 4.지원동기 5.직무 경험 및 경력사항 6.입사 후 포부 및 직무수행계획 1.성장과정 및 학창시절 “유년 시절, 배움의 씨앗을 틔우다” 어린 시절부터 저는 호기심이 많고 사람을 좋아하는 아이였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감정을 민감하게 느끼고, 친구가 울면 함께 걱정하며 달래주곤 했습니다. 특히, 동생을 돌보며 자연스럽게 보육과 양육의 가치를 체험했습니다. 동생이 성장하는 ….. 2.성격의 장단점 “따뜻한 품성과 강한 책임감“ 저는 차분하고 공감 능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대화하며 그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의 강점입니다. 실습 기간 동안, 언어 표현이 서툰 아이가 감정을 적절히 전달하지 못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 3.교육관 및 가치관 4.지원동기 5.직무 경험 및 경력사항 “경험을 통해 배운, 그리고 나만의 차별화된 강점” 실습을 통해 아이들을 개별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몸소 배웠습니다. 같은 연령대의 아이들이라도 발달 속도와 성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일괄적인 교육 방식이 아니라 개별 맞춤형 접근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6.입사 후 포부 및 직무수행계획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꿈꾸며” 앞으로 아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개별적인 성장 속도를 존중하는 맞춤형 보육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또한, 보호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아이들이 가정과 어린이집에서 일관된 양육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현대그린푸드 영양사 자소서] 현대그린푸드 영양사 채용 자기소개서 최신 자료 (성장환경 및 성격, 본인의 주요 강점,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현대그린푸드 영양사 자소서] 현대그린푸드 영양사 채용 자기소개서 최신 자료 (성장환경 및 성격, 본인의 주요 강점,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 현대그린푸드 영양사 채용 자기소개서 최신 자료입니다. ◈ 이 현대그린푸드 자기소개서를 검토해보시면, 급식 산업의 변화에 따른 스마트 식음 전략, 환자·고령자 맞춤형 식단 기획력, 실무형 영양사로서의 사고 방식 등 현대그린푸드에 최적화된 자기소개서 작성 전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대그린푸드 지원자분들께 ‘데이터 기반 라이프케어 식문화’를 실현하는 영양사의 핵심 역할을 자기소개서에 녹여내는 방법과, 인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설득력 있게 구성하는 사례 중심 자기소개서 작성 방향을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현대그린푸드 영양사 채용 자기소개서 1. 성장환경 및 성격을 서술해 주시오. 2. 본인의 주요 강점과 이를 발휘하여 성취한 경험(학업 혹은 업무 등)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시오. 3. 지원동기와 지원직무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서술해 주시오. 4. 입사 후 포부를 서술해 주시오. 현대그린푸드 자기소개서 1. 성장환경 및 성격을 서술해 주시오. 2. 본인의 주요 강점과 이를 발휘하여 성취한 경험(학업 혹은 업무 등)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시오. 3. 지원동기와 지원직무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서술해 주시오. [식단은 데이터가 아니라 기억이다] 현대그린푸드는 단순히 대형 단체급식을 운영하는 식음 기업이 아닙니다. 최근 급속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건강 니즈, 라이프스타일 다양화, ESG 경영 기조에 맞추어 ‘식생활의 라이프케어화’라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습니……<중 략> 4. 입사 후 포부를 서술해 주시오. [먹는다는 것은 내일을 준비하는 일] 입사 후 저는 두 방향에서 목표를 세워 꾸준히 성장하고자 합니다. 첫째는 ‘정량의 정확성’을 기반으로 한 실무 마스터링입니다. 단체급식의 기본은 수많은 재료와 정보를 시간 내에 정확히 통제하는 능력입니다. 저는 이를 위해 HACC……<중 략>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발달평가] 1학기 2학기 유아 만 4-5세 혼합반 21명 (종합의견)
발달평가] 1학기 2학기 유아 만 4-5세 혼합반 21명 (종합의견)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2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발달평가] 1학기 2학기 유아 만 4-5세 혼합반 21명 원아명 000 생년월일 만 4~5세 관찰기간 00년 0월~00년 0월 관찰자 교사 000 발달영역 발달상황 기본생활 신체운동 원에서 진행하는 모든 신체활동에 매우 적극적이며 즐겁게 자발적으로 참여합니다. 자기주변을 청결히 할 줄 알며 몇가지음식에 편식이 있지만 대체로 식습관은 바른편입니다. 원 생활에서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할 규칙이나 질서를 더 잘 지키며 생활합니다. 물건을 아껴 쓰는 습관도 조금씩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좀 더 아껴 쓰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의사소통 다른 사람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상대방에게 바르게 말하며 한글을 익히는 과정에서 주위산만하여 학습지도가 늦은 편이나 칭찬과 격려로 유도하고 집중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울면서 자기표현을 하던 지난해에 비해 지금은 많이 좋아진 모습으로 자신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관계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의 감정을 조절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감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주위 여러사람들을 도와주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모든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어른들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려고 노력합니다. 가끔 친구들과의 충돌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좀 더 필요합니다. 예술경험 미술영역에서 조형 활동을 아주 즐겨합니다. 그리기 활동은 지난해에 비해 실력이 아주 많이 좋아져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큼 좋아졌습니다. 그런모습에 자신감을 더 얻고 그리기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합니다. 음악을 듣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나 친구들 앞에서도 망설이고 어려워합니다. 자신 있게 표현하도록 많은 기회를 주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자연탐구 주변의 사물이나 자연에 관한 호기심이 많으며 자연현상을 탐구하고 지초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 상황을 망설이는 모습이 조금 보이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로 했던 전과 달리 지금은 상황을 잘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종합의견 어떤 상황에서든 울음으로 시작하던 학기 초와는 달리 지금은 아주 의젓하고 자신 있게 상황설명과 자신을 표현합니다. 자기주장이 강해 가끔씩 지금도 또래 사이에서 의견충돌이 일어나지만 배려하는 마음으로 타협하는 모습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학습활동에도 흥미를 보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칭찬을 많이 하고 격려하여 적극적인 자세를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
원아명 000 생년월일 만 4~5세 관찰기간 00년 0월~00년 0월 관찰자 교사 000 발달영역 발달상황 기본생활 신체운동 원에서 진행하는 모든 신체활동에 매우 적극적이며 즐겁게 자발적으로 참여합니다. 자기주변을 청결히 할 줄 알며 몇가지음식에 편식이 있지만 대체로 식습관은 바른편입니다. 원 생활에서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할 규칙이나 질서를 더 잘 지키며 생활합니다. 물건을 아껴 쓰는 습관도 조금씩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좀 더 아껴 쓰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의사소통 다른 사람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상대방에게 바르게 말하며 한글을 익히는 과정에서 주위산만하여 학습지도가 늦은 편이나 칭찬과 격려로 유도하고 집중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울면서 자기표현을 하던 지난해에 비해 지금은 많이 좋아진 모습으로 자신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관계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의 감정을 조절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감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주위 여러사람들을 도와주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모든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어른들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려고 노력합니다. 가끔 친구들과의 충돌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좀 더 필요합니다. 예술경험 미술영역에서 조형 활동을 아주 즐겨합니다. 그리기 활동은 지난해에 비해 실력이 아주 많이 좋아져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큼 좋아졌습니다. 그런모습에 자신감을 더 얻고 그리기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합니다. 음악을 듣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나 친구들 앞에서도 망설이고 어려워합니다. 자신 있게 표현하도록 많은 기회를 주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자연탐구 주변의 사물이나 자연에 관한 호기심이 많으며 자연현상을 탐구하고 지초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 상황을 망설이는 모습이 조금 보이나 교사의 도움이 필요로 했던 전과 달리 지금은 상황을 잘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종합의견 어떤 상황에서든 울음으로 시작하던 학기 초와는 달리 지금은 아주 의젓하고 자신 있게 상황설명과 자신을 표현합니다. 자기주장이 강해 가끔씩 지금도 또래 사이에서 의견충돌이 일어나지만 배려하는 마음으로 타협하는 모습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학습활동에도 흥미를 보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칭찬을 많이 하고 격려하여 적극적인 자세를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관찰일지] 만 5세 23명 3월- 2월 1년 유아관찰일지
관찰일지] 만 5세 23명 3월- 2월 1년 유아관찰일지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6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관찰일지] 만 5세 23명 3월- 2월 1년 유아관찰일지 이름 000 성별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자동차를 가져온 ‘나랑 같이 차 탈 사람’이라고 말한다. 3명의 친구가 오자 ‘같이 타자.’라고 말하며 자동차 뒤쪽에 탄다. 친구들이 다 타자 손으로 손잡이를 잡은 유아는 다리를 꾹 눌러서 자동차를 움직인다. 자동차가 움직일때마다 다리로 도움닫기를 하며 발을 움직인다. 의사소통 0/0 교사가 대소집단 동화 시간이 되어 동화를 들려 주려고 하자 00도 동화를 듣기 위해 바른 자세로 앉아 동화 듣기를 준비한다. 그리고 교사가 동화 들려주기를 시작하자 집중하며 동화 듣기를 한다. 동화가 끝나고 교사가 동화에 대해 회상하며 물어보자 ‘이만큼 컸으니까 스스로 할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라고 대답해 보았다. 사회관계 0/0 역할 영역에서 핸드폰으로 놀이를 하기 시작한다. ‘난 엄마할래’ 라고 말한 00는 자고 있는 친구에게 ‘이제 빨리 자자’ 라고 말한다. 아기 역할을 맡은 친구가 누워있자 ‘잘 자라 우리아가’ 라고 말한다. 그리고 핸드폰을 꺼내서 ‘여보 우리 애기 잘 자고 있어. 빨리 오세요’ 라고 말한다. 예술경험 0/0 가을 하늘 표현하기 활동을 한다. 도화지를 반으로 접은 후 오른쪽 도화지 위에 하얀색 물감과 파란색 물감을 짠다. 반쪽을 덮어서 손바닥으로 꾹꾹 누른다. 도화지를 펼치고 ‘우와 진짜 멋있다’ 라고 말한 00이는 검정색 네임펜으로 잠자리를 그린다. 잠자리의 꼬리는 빨간색으로 날개를 파란색으로 색칠을 한다. 다시 검정색 네임펜으로 나비의 몸과 더듬이, 날개를 그리고 보라색과 노란색으로 꼼꼼하게 색칠을 한다. 자연탐구 0/0 김장 담그기 홛동을 하러 식당으로 이동한다. 선생님께서 절인 배추를 보여주자 ‘절인 배추에요?’라고 말한다. 김장 담구는 시범을 보여주며 교사가 ‘누가 한번 해 볼까?’ 라고 이야기하자 00가 손을 번쩍 든다. 00가 위생 장갑을 껴고 한 손으로 배추를 잡고 한 손으로 김칫소를 버무린다. |
이름 000 성별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5세 )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자동차를 가져온 ‘나랑 같이 차 탈 사람’이라고 말한다. 3명의 친구가 오자 ‘같이 타자.’라고 말하며 자동차 뒤쪽에 탄다. 친구들이 다 타자 손으로 손잡이를 잡은 유아는 다리를 꾹 눌러서 자동차를 움직인다. 자동차가 움직일때마다 다리로 도움닫기를 하며 발을 움직인다. 의사소통 0/0 교사가 대소집단 동화 시간이 되어 동화를 들려 주려고 하자 00도 동화를 듣기 위해 바른 자세로 앉아 동화 듣기를 준비한다. 그리고 교사가 동화 들려주기를 시작하자 집중하며 동화 듣기를 한다. 동화가 끝나고 교사가 동화에 대해 회상하며 물어보자 ‘이만큼 컸으니까 스스로 할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라고 대답해 보았다. 사회관계 0/0 역할 영역에서 핸드폰으로 놀이를 하기 시작한다. ‘난 엄마할래’ 라고 말한 00는 자고 있는 친구에게 ‘이제 빨리 자자’ 라고 말한다. 아기 역할을 맡은 친구가 누워있자 ‘잘 자라 우리아가’ 라고 말한다. 그리고 핸드폰을 꺼내서 ‘여보 우리 애기 잘 자고 있어. 빨리 오세요’ 라고 말한다. 예술경험 0/0 가을 하늘 표현하기 활동을 한다. 도화지를 반으로 접은 후 오른쪽 도화지 위에 하얀색 물감과 파란색 물감을 짠다. 반쪽을 덮어서 손바닥으로 꾹꾹 누른다. 도화지를 펼치고 ‘우와 진짜 멋있다’ 라고 말한 00이는 검정색 네임펜으로 잠자리를 그린다. 잠자리의 꼬리는 빨간색으로 날개를 파란색으로 색칠을 한다. 다시 검정색 네임펜으로 나비의 몸과 더듬이, 날개를 그리고 보라색과 노란색으로 꼼꼼하게 색칠을 한다. 자연탐구 0/0 김장 담그기 홛동을 하러 식당으로 이동한다. 선생님께서 절인 배추를 보여주자 ‘절인 배추에요?’라고 말한다. 김장 담구는 시범을 보여주며 교사가 ‘누가 한번 해 볼까?’ 라고 이야기하자 00가 손을 번쩍 든다. 00가 위생 장갑을 껴고 한 손으로 배추를 잡고 한 손으로 김칫소를 버무린다.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2세 5명 학기초 입소 원아 적응일지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2세 5명 학기초 입소 원아 적응일지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2세 5명 학기초 입소 원아 적응일지 신입 원아 적응 일지 교사 원장 이름 000 연령 만2세 반명 00반 구 분 일자 시간 적응내용 및 관찰내역 등원 하원 건강 투약 관찰내용 첫째날 / 시 분 시 분 – 등원 시 교실 입구에서 낯선 소리(다른 영아 울음, 교사의 인사 등)에 양 손으로 귀를 막으며 울음을 터뜨림.교실 입장 후 바닥의 촉감 매트를 밟지 않으려 하고, 맨발로 걷기보다는 교사의 품에 안겨 있으려 함.인형이나 봉제 장난감에는 관심을 보였으나, 소리가 나는 장난감(소리나는 자동차, 피아노)에는 손을 대자마자 움찔하며 교사를 찾음.식사 시 숟가락을 거부하고 손으로 음식을 만지려다 끈적한 질감에 손을 털며 짜증을 보임.낮잠은 불가능했으며 이불 위에 눕히자 몸을 비틀고 이불을 밀쳐냄 둘째날 / 시 분 시 분 – 교실 조명을 약하게 하고 조용한 클래식 음악을 틀어주자 울음을 줄이고 교사 품에서 안정을 찾음.활동 시 부드러운 인형을 품에 안고 흔들거리며 혼자 앉아 있으려 함.큰소리를 내는 친구가 옆에 오면 눈을 찡그리고 등을 돌리는 반응 보임.식사는 바나나처럼 부드러운 식감의 음식은 조금 먹음.낮잠은 담요 대신 천이 얇고 촉감이 부드러운 개별 담요 제공 시 15분간 수면 성공. 셋째날 / 시 분 시 분 – 교사가 “○○야, 인형이랑 놀아볼까?”라고 낮은 톤으로 말하자 고개를 끄덕이며 다가옴.촉감놀이(보들보들한 천, 스펀지 블록 등) 중심으로 탐색 유도하자 자발적으로 손으로 만져봄.다른 아이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자 귀를 막고 교사 품으로 와 안김.식사는 죽 형태 음식 중심으로 제공 시 1/2 이상 섭취.낮잠은 약 30분 정도 교사 옆 이불에서 수면 유지. 넷째날 / 시 분 시 분 – 활동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부드러운 교구를 스스로 꺼내 탐색함. 탐색 중 소리가 작고 단순한 블록 쌓기를 오랫동안 지속함.교사 목소리를 좋아하며, 친숙한 말을 반복할 경우 표정 밝아지고 미소 지음.식사와 낮잠 모두 80% 이상 안정적 수행. 다섯째날 / 시 분 시 분 – 교실 입장 시 손으로 귀를 막지 않고 교사에게 다가와 안기는 모습. 스스로 바닥에 앉아 인형을 흔들며 “아기야 자자”라는 말 반복.소리에 대한 민감 반응은 여전히 있으나, 교사나 친구가 다가와도 크게 위축되지 않음.식사와 수면 모두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하루 일과를 비교적 편안히 참여. 적응기간 종합 의견 또는 적응 계획 0/0~ 0/0 감각 자극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며 초기 환경 적응에 큰 어려움을 보였으나, 교사의 정서적 지지와 자극을 줄인 안정된 환경 제공을 통해 점차 안정된 행동을 보임.이후에는 감각통합 활동(촉감 트레이, 부드러운 촉감 재료 제공 등)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예측 가능한 일과 구성과 낮은 톤의 언어 상호작용을 유지하여 정서적 안정을 더욱 강화할 계획임. |
신입 원아 적응 일지 교사 원장 이름 000 연령 만2세 반명 00반 구 분 일자 시간 적응내용 및 관찰내역 등원 하원 건강 투약 관찰내용 첫째날 / 시 분 시 분 – 등원 시 교실 입구에서 낯선 소리(다른 영아 울음, 교사의 인사 등)에 양 손으로 귀를 막으며 울음을 터뜨림.교실 입장 후 바닥의 촉감 매트를 밟지 않으려 하고, 맨발로 걷기보다는 교사의 품에 안겨 있으려 함.인형이나 봉제 장난감에는 관심을 보였으나, 소리가 나는 장난감(소리나는 자동차, 피아노)에는 손을 대자마자 움찔하며 교사를 찾음.식사 시 숟가락을 거부하고 손으로 음식을 만지려다 끈적한 질감에 손을 털며 짜증을 보임.낮잠은 불가능했으며 이불 위에 눕히자 몸을 비틀고 이불을 밀쳐냄 둘째날 / 시 분 시 분 – 교실 조명을 약하게 하고 조용한 클래식 음악을 틀어주자 울음을 줄이고 교사 품에서 안정을 찾음.활동 시 부드러운 인형을 품에 안고 흔들거리며 혼자 앉아 있으려 함.큰소리를 내는 친구가 옆에 오면 눈을 찡그리고 등을 돌리는 반응 보임.식사는 바나나처럼 부드러운 식감의 음식은 조금 먹음.낮잠은 담요 대신 천이 얇고 촉감이 부드러운 개별 담요 제공 시 15분간 수면 성공. 셋째날 / 시 분 시 분 – 교사가 “○○야, 인형이랑 놀아볼까?”라고 낮은 톤으로 말하자 고개를 끄덕이며 다가옴.촉감놀이(보들보들한 천, 스펀지 블록 등) 중심으로 탐색 유도하자 자발적으로 손으로 만져봄.다른 아이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자 귀를 막고 교사 품으로 와 안김.식사는 죽 형태 음식 중심으로 제공 시 1/2 이상 섭취.낮잠은 약 30분 정도 교사 옆 이불에서 수면 유지. 넷째날 / 시 분 시 분 – 활동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부드러운 교구를 스스로 꺼내 탐색함. 탐색 중 소리가 작고 단순한 블록 쌓기를 오랫동안 지속함.교사 목소리를 좋아하며, 친숙한 말을 반복할 경우 표정 밝아지고 미소 지음.식사와 낮잠 모두 80% 이상 안정적 수행. 다섯째날 / 시 분 시 분 – 교실 입장 시 손으로 귀를 막지 않고 교사에게 다가와 안기는 모습. 스스로 바닥에 앉아 인형을 흔들며 “아기야 자자”라는 말 반복.소리에 대한 민감 반응은 여전히 있으나, 교사나 친구가 다가와도 크게 위축되지 않음.식사와 수면 모두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하루 일과를 비교적 편안히 참여. 적응기간 종합 의견 또는 적응 계획 0/0~ 0/0 감각 자극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며 초기 환경 적응에 큰 어려움을 보였으나, 교사의 정서적 지지와 자극을 줄인 안정된 환경 제공을 통해 점차 안정된 행동을 보임.이후에는 감각통합 활동(촉감 트레이, 부드러운 촉감 재료 제공 등)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예측 가능한 일과 구성과 낮은 톤의 언어 상호작용을 유지하여 정서적 안정을 더욱 강화할 계획임.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21년도 부산대병원 행정직(본원, 양산) 필기 면접 기출문제 – 모든문항 복원
2021년도 부산대병원 행정직(본원, 양산) 필기 면접 기출문제 – 모든문항 복원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3 페이지 /pdf 파일 |
설명 : ★★★총 분량 13페이지(모든문항 복원 완료)★★★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병원행정학) 면접 기출문제 1. 채용공고문(2021년도) 2. 자기소개서문항 3. 행정직 필기시험 2021년도 기출문제(병원행정학) 4. 행정직 면접전형 2021년도 기출문제 |
목차 1. 채용공고문(2021년도) 2. 자기소개서문항 3. 행정직 필기시험 2021년도 기출문제(병원행정학) 4. 행정직 면접전형 2021년도 기출문제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25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교육평가 B형) 가. 공통형, 문제, ➀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➁각각의 평가가 교육에서 활용된 사례를 제시하고 ➂그
(2025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교육평가 B형) 가. 공통형, 문제, ➀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➁각각의 평가가 교육에서 활용된 사례를 제시하고 ➂그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2025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교육평가 B형) 가. 공통형: 문제: ➀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➁각각의 평가가 교육에서 활용된 사례를 제시하고 ➂그 사례에서 적용된 평가방법의 종류, 그 평가방법의 실시 과정과 절차, 그 평가방법의 장점 및 단점에 대해 각각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나. 지정형: B형: 학번 끝자리가 6~0 문제: ①질문지법의 개념을 설명하고 ②유아교육에서 질문지법이 적용된 사례를 검사목적, 검사실시 문항, 검사실시 과정과 절차, 결과, 장점과 단점, 검사실시의 시사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
가. 공통형: 문제: ➀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➁각각의 평가가 교육에서 활용된 사례를 제시하고 ➂그 사례에서 적용된 평가방법의 종류, 그 평가방법의 실시 과정과 절차, 그 평가방법의 장점 및 단점에 대해 각각 설명하시오. 1. 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의 개념 1) 규준참조평가(Norm-Referenced Evaluation)의 개념 2) 준거참조평가(Criterion-Referenced Evaluation)의 개념 2. 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가 각각 교육에서 활용된 사례 1) 규준참조평가의 활용 사례 2) 준거참조평가의 활용 사례 3. 위에서 인용한 사례 분석(평가방법 종류, 평가방법의 실시 과정과 절차, 평가방법의 장점 및 단점) 1) 규준참조평가 사례에 대한 분석 2) 준거참조평가 사례에 대한 분석 나. 지정형: 총 15점 B형: 학번 끝자리가 6~0 문제: ①질문지법의 개념을 설명하고 ②유아교육에서 질문지법이 적용된 사례를 검사목적, 검사실시 문항, 검사실시 과정과 절차, 결과, 장점과 단점, 검사실시의 시사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1. 질문지법의 개념 2. 유아교육에서 질문지법이 적용된 사례 1) 검사목적 2) 검사실시 문항 3) 검사실시 과정과 절차 4) 검사 결과 5) 장점과 단점 6) 검사실시의 시사점 다. 참고문헌 1. 규준참조평가와 준거참조평가의 개념 1) 규준참조평가(Norm-Referenced Evaluation)의 개념 규준참조평가는 한 학생의 학업 성취 수준을 동일한 평가를 받은 다른 학생들의 성적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판단하는 평가 방식이다. 이 평가에서는 개인의 점수가 집단 내에서 어느 위치에 있는지를 중시하며, 주로 석차, 백분위, 표준점수 등을 활용한다. 예를 들어, 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상위 몇 %인지 또는 몇 등인지를 기준으 |
![]()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다빈치예술여행 족보+전범위 총정리 중앙대 A+ 자료 시험 만점 Up
다빈치예술여행 족보+전범위 총정리 중앙대 A+ 자료 시험 만점 레폿
💾 자료.zip
전범위 총정리
프레지 2 예술이란 무엇인가
5. 예술의 기원
유희 충동설 : 호이징가 `놀이하는 인간`
노동 기원설 : 노동의 수고를 덜기 위한 노동요
주술/제의 기원설 : ‘가상’을 통해 ‘현실’의 소망을 이루려는 주술적 성격
7. 테크네
합리적 규칙에 따라 만들어진 모든 것
인지적보단 제작적, 영감보다는 기술 의존적
ex)회화, 조각, 건축, 용병술, 항해술, 웅변술, 기하학
9. 뮤지케
테크네의 범주에 들어가지 않는 비합리적인 것
자유롭고 감각적, 본능적, 영감적인 것
시, 음악, 무용, 연극, 춤
10. 바퇴
오늘날의 ART 개념 논문에 의해 발표
아름다운 것이 예술 Fine Art(파인 아트)
‘기술’적 측면이 강조된 테크네가 분리
14. 미학 개념의 변화
고대그리스-중세-르네상스-근대
15. 고대 그리스의 미 개념
16. 피타고라스 학파
원래 오르페우스교라는 신비주의 종교집단
미는 척도/비례/질서/조화
[문서정보]
문서분량 : 37 Page
문서종류 : DOCX 문서
파일크기 : 118Kb
태그(#) : #다빈치예술여행 #족보+전범위 #총정리 #중앙대 #A+ #자료 #시험 #만점
자료No(pk) : 2201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