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1학기 관찰일지 5명

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1학기 관찰일지 5명
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유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일상생활2개 분량으로 관찰하였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1학기 관찰일지 5명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일상생활 OO는 자신… [레포트] 5 page

청소년교육개론1 청소년에 대한 부정적견해와 긍정적으로 보는견해 청소년교육과정이론 중 인간중심교육과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논하시오0 청소년교육과 청소년교육개론1
청소년교육개론1 청소년에 대한 부정적견해와 긍정적으로 보는견해 청소년교육과정이론 중 인간중심교육과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논하시오0 청소년교육과 청소년교육개론1 1. 청소년에 대한 부정적으로 보는 견해와 긍정적으로 보는 견해가 있음. 긍정적 견해와 부정적 견해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하고, 두 개의 견해 각각에 대한 자신의 생각(긍정 혹은 부정)을… [레포트] 9 page

만1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 발달평가 (2학기 관찰기록)
만1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 발달평가 (2학기 관찰기록) 영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일상생활2개 분량으로 관찰하였고 2학기 총평 첨부되어 있습니다. 관찰내용과 평가 모두 적절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만1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 발달평가 (2학기 관찰기록)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레포트] 10 page

만4세 1학기 관찰일지 및 행동발달평가 14명 분량.(평가인증A/유아관찰일지)
1) 자료 제목 -만4세 1학기 관찰일지 및 행동발달평가 14명 분량.(평가인증A/유아관찰일지) 총 98페이지 분량입니다. 2)소개글 -매 달 5개 영역을 관찰하고 해석까지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또한마지막 8월달 관찰일지에는 1학기 총 발달평가에 대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3)목차 *만4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3월,4월,5월,6월,7월,8… [레포트] 98 page

2022학년도 2학기 학교폭력예방의 이론과 실제 기말과제물 1. 학교폭력의 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사이버 폭력 개입전략에 대해 논하시오(25점). 2. 유아기 발달에 대해 설명하고
1. 학교폭력의 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사이버 폭력 개입전략에 대해 논하시오(25점). 2. 유아기 발달에 대해 설명하고, 유아의 정서지도에 대해 논하시오(25점). 1. 학교폭력의 정책에 대해 설명하고, 사이버 폭력 개입전략에 대해 논하시오 Ⅰ서론 상당수의 학생이 초등학생 때 학교폭력의 최초 피해자와 최초 가해자를 경험한다고 한다. 특히 학교폭… [레포트] 7 page

2022학년도 2학기 : 학교폭력예방의 이론과 실제 중간과제물 (1) 학교폭력에 대한 이론적 관점을 설명하고, 언어폭력 개입전략에 대해 논하시오. (15점) (2) 유아기 문제행
(1) 학교폭력에 대한 이론적 관점을 설명하고, 언어폭력 개입전략에 대해 논하시오. (15점) (2) 유아기 문제행동에 대해 설명하고, 유아의 자기조절 능력 함양에 대해 논하 시오.(15점) (1) 학교폭력에 대한 이론적 관점을 설명하고, 언어폭력 개입전략에 대해 논하시오. Ⅰ서론 얼마 전 데뷔했던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학교폭력 논란에… [레포트] 7 page

2022년 2학기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물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Ⅰ서론 현대사회의 변화는 그에 따른 가치관의 변화와 개인의 삶 뿐 아니라 가족구조와 가족들의 생활에도 큰 변화를 가져왔다. 이러한 변화 속 사람들의 생각은 … [레포트] 4 page

2022 1학기 심리학에게 묻다 중간과제물 Murray Bowen에 의해 발전된 다세대가족치료 모델은 되물림되는 가족의 문제를 이해하는데 많은 함의를 제공해 준다. 이러한 다세대가
Murray Bowen에 의해 발전된 다세대가족치료 모델은 되물림되는 가족의 문제를 이해하는데 많은 함의를 제공해 준다. 이러한 다세대가족치료의 주요개념인 자기분화와 만성불안의 원리, 삼각관계, 핵가족정서체계와 가족투사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한 개념이 나에게 주는 함의를 쓰시오 . Ⅰ서론 현대사회의 변화는 그에 따른 가치관의 변화와 개인의 삶 뿐 아… [레포트] 3 page

[방통대 상담심리학 중간과제물 A+]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 로저스의 인간중심 상담이론, 행동수정이론을 비교 설명한 후, 핵심적 내용을 정리하여 하나의 <표>로 요약하여 제시하시오
[방통대 상담심리학 중간과제물 A+]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 로저스의 인간중심 상담이론, 행동수정이론을 비교 설명한 후, 핵심적 내용을 정리하여 하나의 <표>로 요약하여 제시하시오. Ⅰ서론 요즘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생활 제약으로 ‘코로나블루(corona blue)’라는 신조어가 생겼다. ‘코로나블루’란 ‘코로나19’와 ‘우울(Blue… [레포트] 5 page

[방통대 한국사의 이해 기말 과제물 A+] (1) 지금까지 내가 재미있게 본 역사책을 제시하고 소개해주세요. (2) 나의 관점에서 우리 역사의 중요한 전환점이 된 사건을 꼽고 그
“[방통대 한국사의 이해 기말 과제물 A+] (1) 지금까지 내가 재미있게 본 역사책을 제시하고 소개해주세요. (2) 나의 관점에서 우리 역사의 중요한 전환점이 된 사건을 꼽고 그 이유를 설명해주세요.”에 대한 내용입니다. 1. 지금까지 내가 재미있게 본 역사책을 제시하고 소개해주세요. 1)선정 이유 2)간략한 책 소개 3)소개한 책을 통해 얻을 수 … [레포트] 5 page

2023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생활과 건강 1. 일상생활 속 사소한 습관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질병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운동, 식생활 등 다양한 측면에서 자신의 생활습관을
1. 일상생활 속 사소한 습관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질병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운동, 식생활 등 다양한 측면에서 자신의 생활습관을 스스로 점검한 후 그 특징을 기술하고, 대사증후군을 예방 또는 관리하기 위한 구체적 실천방안을 작성하시오 2. 75세 박씨가 식사 도중 얼굴이 붉어지면서 안절부절 못하고 있다. 함께 식사하던 가족은 박씨에게 기침하여 이물질… [레포트] 5 page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영유아교수방법론 1. 2019개정 누리과정을 고려하여 집단 유형에 따른 교수학습방법을 설명하시오.2. 교사의 상황별 상호작용 표현의 원리를 설명하
1. 2019개정 누리과정을 고려하여 집단 유형에 따른 교수학습방법을 설명하시오. 1-1 2019 개정누리과정 1-2 대집단활동 1-3 소집단활동 1-4 개별활동 1-5 마무리 2. 교사의 상황별 상호작용 표현의 원리를 설명하고 예시를 10개 제시하시오(언어적, 비언어적 상호작용 모두 포함할 것, 부정적 표현과 표현의 전환을 모두 포함할… [레포트] 6 page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교육사회학
2019년부터 정부는 다문화 유치원, 다문화 중점학교, 예비학교 등을 ‘다문화교육 정책학교’ 로 통합하였습니다. 이 중 유치원의 경우, 다문화유아의 언어발달을 통합교육 형태로 지원하고 전체 유아 및 학부모 대상 다문화교육을 운영하도록 되어 있으며, 중도입국 및 외국인 유아가 다수 재학할 경우 한국어 학급을 두어 유아기부터 맞춤형 한국어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 [레포트] 5 page

만 3세 1학기 3월-8월 유아관찰일지 23명
이름 *** 성별 *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점심을 먹은 뒤에 화장실에서 양치질을 하고 있다. 옷을 걷지 않은 뒤에 손을 씻어 손목 부분이 젖는다. 교사가 옷을 걷고 손을 씻도록 하자 손을 걷고 칫솔을 세척하고 얼굴을 씻는다. 얼굴을 씻은 뒤에도 물을 잠그지 않고 손을 계속… [레포트] 23 page

만 2세 1학기 3월-8월 영아관찰일지 14명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0/0 자신의 기저귀의 앞부분을 잡으며 입술을 동그랗게 말고 ʻʻ쉬ʼʼ라고 말한다. 교사가 ʻʻ화장실에 가고 싶구나. 선생님이랑 함께 갈까요?ʼʼ라고 묻자 고개를 위, 아래로 흔들며 화장실로 이동한다. 스스로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본 후에 … [레포트] 14 page

연관자료보기 : 연관자료보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