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업로드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1-05-31 14:48
조회
70
서식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업로드
서식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서식]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 실 습 생 :
□ 평 가 자 : (직책: )
□ 실습기관명 :
기 본 평 가 서
★ 실습평가는 사회복지 관련기관의 현임훈련이 현재 학점의 60%, 학교에서의 실습관련 교육이 나머지
40%로 배정됩니다.
★ 실습평가서는 기본평가서와 전문평가서가 있습니다. 기본평가서는 모든 실습생에게 적용되고 전문
평가서는 사회사업적 개입에 있어서 전문적인 방법론을 적용한 학생에게 해당됩니다.
★ 종합평가는 실습생의 출석율을 점수와 나머지는 5점척도(5:만족-1:아주불만족순으로)에 따라 그 점수를
더하면 총 100점 만점이 됩니다.
항목
내용
1
2
3
4
5
실습생의
출 석 률
1.무단결석 없음
2.무단결석 1회
3.무단결석 2회
4.무단결석 3회
5.무단결석 4회 이상
전문적인
자 질
1. 사회사업에 대한 지식을 실천에 옮긴다
2. 사회사업의 가치관과 윤리관에 입각하여 사명감을 갖고 일한다
3. 교육적 프로그램이나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실무수행
능력과
자신감
4. 실습생에게 부여된 업무량을 정해진 시간내에 수행한다
5. 기록, 보고서 등을 정해진 시간내에 제출한다
6. 실습내용을 사실에 근거하여 정확히 기록한다
7. 실습과 관련된 과제물의 내용이 우수하다
실습지도
자와의
관 계
8. 적극적이고 긍정적적으로 실습지도에 참여한다
9. 실습지도에서 지적된 내용을 실행에 옮긴다
10. 배우는 입장에서 창의적인 실습지도 관계를 형성한다
기관의
이해및
기관내의
인간관계
11. 기관의 목적, 정책, 규칙, 사업내용을 이해한다
12. 기관내에서 실습생으로서의 권한과 한계를 알고 일한다
13. 기관내 타직원과 협조적인 관계를 형성, 유지하여 업무를 처리한다
14. 동료 실습생과 긍정저이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한다
종합평가 총점 : 점
전 문 평 가 서
★ 이 평가서는 전문사회사업기관이나 사회사업방법론의 전문적인 제도를 받은 실습생에만 적용됩니다.
★ 다음 문항 중 실습생의 실습내용과 관련된 항목에만 표시하면 됩니다.
★ 실습평가 방법은 해당항목에 관하여 5점척도(5:만족-1:아주불만족순으로)로 표시한 후 항목의 총점을
해당 항목수로 평점을 계산하면 됩니다
항목
내용
1
2
3
4
5
학 습
1. 온화하고 비심판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2. 의미있고 효과적인 관계를 형성한다
3. 실습생과 클라이언트의 상호작용에 실습생의 사고와 감정을 잘 반영한다
4. 일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능력이 있다
5. 할당된 시간안에 일을 계획하고 수행한다.
6.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잘 인식하고 대응한다
7. 전문가로서의 편견, 선입견, 고정관념을 인식하고 객관성을 유지한다
8. 클라이언트의 능력과 동기의 한계를 잘 수용한다
9. 기록을 충실히 하여 자발적 독서와 활동을 하고 경험을 창조
적으로 학습에 활용한다.
10. 기록자료 및 서류 등의 보관 정리를 잘 하고 있다
개인과의
직무수행
1. 도움을 주기 위한 매개물로써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잘 이용한다
2. 실습생이 의도한 바를 클라이언트에게 명확히 전달한다
3. 면접의 초점을 맞추
자료출처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806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서식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파일이름 : [서식]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hwp
키워드 : 서식,사회봉사활동,사회복지기관,사회복지시설,현장,실습일지,자료실,사회복지현장실습,평가서,사회복지
자료No(pk) : 10978069
서식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서식]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 실 습 생 :
□ 평 가 자 : (직책: )
□ 실습기관명 :
기 본 평 가 서
★ 실습평가는 사회복지 관련기관의 현임훈련이 현재 학점의 60%, 학교에서의 실습관련 교육이 나머지
40%로 배정됩니다.
★ 실습평가서는 기본평가서와 전문평가서가 있습니다. 기본평가서는 모든 실습생에게 적용되고 전문
평가서는 사회사업적 개입에 있어서 전문적인 방법론을 적용한 학생에게 해당됩니다.
★ 종합평가는 실습생의 출석율을 점수와 나머지는 5점척도(5:만족-1:아주불만족순으로)에 따라 그 점수를
더하면 총 100점 만점이 됩니다.
항목
내용
1
2
3
4
5
실습생의
출 석 률
1.무단결석 없음
2.무단결석 1회
3.무단결석 2회
4.무단결석 3회
5.무단결석 4회 이상
전문적인
자 질
1. 사회사업에 대한 지식을 실천에 옮긴다
2. 사회사업의 가치관과 윤리관에 입각하여 사명감을 갖고 일한다
3. 교육적 프로그램이나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실무수행
능력과
자신감
4. 실습생에게 부여된 업무량을 정해진 시간내에 수행한다
5. 기록, 보고서 등을 정해진 시간내에 제출한다
6. 실습내용을 사실에 근거하여 정확히 기록한다
7. 실습과 관련된 과제물의 내용이 우수하다
실습지도
자와의
관 계
8. 적극적이고 긍정적적으로 실습지도에 참여한다
9. 실습지도에서 지적된 내용을 실행에 옮긴다
10. 배우는 입장에서 창의적인 실습지도 관계를 형성한다
기관의
이해및
기관내의
인간관계
11. 기관의 목적, 정책, 규칙, 사업내용을 이해한다
12. 기관내에서 실습생으로서의 권한과 한계를 알고 일한다
13. 기관내 타직원과 협조적인 관계를 형성, 유지하여 업무를 처리한다
14. 동료 실습생과 긍정저이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한다
종합평가 총점 : 점
전 문 평 가 서
★ 이 평가서는 전문사회사업기관이나 사회사업방법론의 전문적인 제도를 받은 실습생에만 적용됩니다.
★ 다음 문항 중 실습생의 실습내용과 관련된 항목에만 표시하면 됩니다.
★ 실습평가 방법은 해당항목에 관하여 5점척도(5:만족-1:아주불만족순으로)로 표시한 후 항목의 총점을
해당 항목수로 평점을 계산하면 됩니다
항목
내용
1
2
3
4
5
학 습
1. 온화하고 비심판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2. 의미있고 효과적인 관계를 형성한다
3. 실습생과 클라이언트의 상호작용에 실습생의 사고와 감정을 잘 반영한다
4. 일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능력이 있다
5. 할당된 시간안에 일을 계획하고 수행한다.
6.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잘 인식하고 대응한다
7. 전문가로서의 편견, 선입견, 고정관념을 인식하고 객관성을 유지한다
8. 클라이언트의 능력과 동기의 한계를 잘 수용한다
9. 기록을 충실히 하여 자발적 독서와 활동을 하고 경험을 창조
적으로 학습에 활용한다.
10. 기록자료 및 서류 등의 보관 정리를 잘 하고 있다
개인과의
직무수행
1. 도움을 주기 위한 매개물로써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잘 이용한다
2. 실습생이 의도한 바를 클라이언트에게 명확히 전달한다
3. 면접의 초점을 맞추
자료출처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806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서식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
파일이름 : [서식]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서 사회복지 실습일지.hwp
키워드 : 서식,사회봉사활동,사회복지기관,사회복지시설,현장,실습일지,자료실,사회복지현장실습,평가서,사회복지
자료No(pk) : 10978069
전체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