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11월, 12월 관찰일지 20명 분량입니다.

만5세 11월, 12월 관찰일지 20명 분량입니다.
 만5세 11-12월 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5세 11월, 12월 관찰일지입니다.^^
20명 분량이구요.
세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만5세 11-12월 관찰일지.hwp
11/5 쌓기:블록으로 집을 만들려고 꺼내다가 OO의 얼굴을 블록으로 스친 것을 느끼고 바로 OO에게 사과를 한다.
12/11역할:OO와 OO이가 놀이를 하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다가가 이야기 한다.‘나도 같이 놀자 너네 지금 무슨놀이하는 거야?’
11/13미술:상자를 가지고 무엇인가를만든다. 한참을 만들다가 교사에게 다가와서 작은소리로 이야기한다. ‘선생님 색종이 노란색이 필요해요
12/11언어:친구들이 써 놓은 글씨와 사진을 맞추어 보며 친구들이 써 놓은 글자를 읽는다. 글자를 읽다가 ‘이건 도데체 무슨글씨야?’
11/21수조작:퍼즐을 가지고 책상자리에 앉으니 OO이가 다가와 놀이를 제안한다.‘그럼 이거 하고 니가 하고싶은 놀이 같이하면 되잖아 ’함.
12/16과학:식용달팽이와 우리가 항상 키웠었던 달팽이의 모습을 비교해봄. 돋보기를 들고 한참 관찰한다. ‘왜 얘는 똑같은데 엄청 크지?’
11/22음률:스카프를 모두 바닥에 펼쳐 놓고 그 위에 앉아 카세트에서 나오는 노래를 듣는다. 그리고 손을 휘휘 저으며 지휘해 봄.
11/22실외활동:공이 굴러 가자 재빨리 달려가 공을 잡는다. 잡았는데 공을 놓치자 다시 잡으로 달려간다.
12/23대소집단:얼음판에서 걷는 방법에 대해 나누어보는 중 OO이가 걷는 방법을 흉내내자 뒤에서 고대로 따라해서 교사에게 보여줌.
11/14기본생활습관:정리시간에 자신의 물건을 정리하며 옆에 있던 OO에게 내가 이거 할게 니가 이거정리하면 되지~하고 이야기 한다.
해석 및 평가:활동에 소극적이었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이제는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리더하고 싶어하는 모습또한 보임.
다소 친구들이나 교사에게 의지하는 모습이 보이긴 하나, 그런부분은 조금씩 좋아질 수 있도록 조력하여야 겠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