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케팅 4P전략과 CGV STP,SWOT분석 및 코로나 이후 시장분석과 CGV 향후전략 3가지 제시

CGV 마케팅 4P전략과 CGV STP,SWOT분석 및 코로나 이후 시장분석과 CGV 향후전략 3가지 제시
 CGV 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CGV 마케팅 4P전략과 CGV STP,SWOT분석 및 코로나 이후 시장분석과 CGV 향후전략 3가지 제시 보고서 입니다.

CGV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 CGV 기업소개

2.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

3. CGV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CGV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CGV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CGV 향후전략 3가지 제시
(1) 기업과의 연계 전략
(2) 평생고객 만들기 위한 시스템 구축
(3) 접근성 개선



CJ그룹 계열의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인 CGV는 1998년 강변 CGV를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지역에 새로운 지점들을 오픈하였고 이후 수도권을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전국적으로 퍼져 나갔다.
CGV는 “우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한다”라는 기업미션 아래 영화와 음식을 함께 즐기는 ‘시네 드 쉐프’, 영화 사운드에 맞춰 의자가 진동하는 ‘비트박스’, 넓고 편안한 커플 시트를 갖춘 ‘스위트박스’ 등 다양한 특별관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