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보고서

신라호텔11=.hwp 문서파일 (첨부파일).zip

[목차]

1. 신라호텔 (호텔신라) 기업개요

2. 신라호텔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

3. 신라호텔의 브랜드 이미지

4. 신라호텔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신라호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신라호텔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1. 신라호텔 (호텔신라) 기업개요

1979년 3월 3일 개관한 신라호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한국적인 이미지로 국내 호텔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한국의 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고루 갖춘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신라호텔은 한국을 방문하는 국빈들과 여러 국제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있으며 여러 국가의 귀빈들이 머무는 호텔로 자리잡았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34Kb
태그(#) : #호텔신라 #마케팅 #신라호텔 #신라면세점 #swot #이부진 #STP #서비스 #4P
자료No(pk) : 2310792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