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 다운로드
8IGHT SECONDS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1. 브랜드 소개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 에잇세컨즈의 Concept-Free라는 브랜드 지향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팔색조와 어떠한 방면에서도 뛰어난 팔방미인 표현
Creative Life Style With 8ight Seconds !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Brand Image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미디어
녹색 넝쿨 인테리어
자유로운 상품배치
밝고 따듯한 조명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Store Image
2. 외부 환경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①개성공단 정상화
②한미 FTA, 한중 FTA
③패션업계 국내사절단
①환율하락, 장기적 경기침체
②중고가 유명 해외브랜드들의 진입
③내수 의류업체 실적 감소
사회적 환경
기술적 환경
①아시아에서의 k-pop 붐
②백화점의 매장 리뉴얼 확산
①모바일 시장의 확대
②에코 섬유 유행
2. 외부 환경
PEST 조사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환경
PEST Analysis
2. 외부 환경
패션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
Industry Analysis
1) 남성복 시장의 전반적인 부진과 탈 정장화 지속
2) 여성복 시장의 안정적인 시장규모 유지와 SPA 브랜드간 차별화 진전
3) 캐주얼 시장의 위축과 SPA화 모색
4) 아웃도어 부문의…(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42 Page
문서종류 : PPTX 문서
파일크기 : 12 MB
태그(#) : #에잇세컨즈 #IGHT #SECONDS #소개외부환경 #경쟁브랜드 #마케팅 #전략
자료No(pk) : 15123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