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언어]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
c자료구조_연습문제_답.zi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55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참고자료]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그리고 4장은 19번까지만 수록되어있는점 양해바랍니다. |
| 1. (3) 2. ADT Set 객체 정의: 집합은 원소(element)라 불리우는 데이터 요소들의 모임 연산 정의: Create() := 집합을 생성하여 반환한다. Insert(S, item) := 원소 item을 집합 S에 저장한다. Remove(S, item) := 원소 item를 집합 S에서 삭제한다. Is_In(S, item) := 집합 S에 item이 있는지를 검사한다. Union(S1, S2) := S1과 S2의 합집합을 구한다. Intersection(S1, S2) := S1과 S2의 교집합을 구한다. Difference(S1, S2) := S1과 S2의 차집합을 구한다. 3. ADT Boolean 객체정의: 0과 1 연산정의: And(b1, b2) := if b1=1 and b2=1 then return 1; else return 0; Or(b1, b2) := if b1=0 and b2=0 then return 0 else return 1; Not(b) := if b=0 return 1; else return 0; Xor(b1, b2) := if (b1=1 and b2=1) or (b1=0 and b2=0) then return 0; else return 1; 4. 시간 복잡도 함수 를 빅오 표기법으로 나나내면? (3) 5. (1) 6. (3) 7. 100*100=10000 만약 내용이 다를시 해피래포트에 환불요청하시면 환불됩니다.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세종대 싸이버강의 과학사 퀴즈 족보(전체) 업로드
세종대 싸이버강의 과학사 퀴즈 족보(전체) 업로드
세종대 싸이버강의 과학사 퀴즈 족보(전체)
20-01 세종대 과학사 퀴즈 족보입니다. 19년도와 똑같이 나왔습니다. 크게 5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과제 5개)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12232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세종대 싸이버강의 과학사 퀴즈 족보(전체)
파일이름 : 세종대 싸이버강의 과학사 퀴즈 족보(전체).hwp
키워드 : 세종대,싸이버강의,과학사,퀴즈,족보,전체
자료No(pk) : 20122325
2학기 영유아발달평가 만1세
| 2학기 영유아발달평가 만1세 |
영유아 발달평가 2학기 만1세.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20년 2학기 영유아 발달평가 만1세 7명 분입니다. 제4차 어린이집 표준 보육과정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20년 영아 발달평가 만1세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3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4명 분량입니다.
| 만3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4명 분량입니다. |
만3세 신입아동_적응프로그램.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만3세 신입원아 적응일지입니다.^^ 만3세는 신입이 많지 않아서 소수의 적응일지가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드려요. 일반 내용이 아니고 자유선택활동에서의 적응, 하루일과참여에 대해, 대소집단에 대해 자세하게 나뉘어서 관찰 내용이 담겨있어요. |
| 반 신입 아동 적응프로그램 평가 이름 : 요 일:1주 월 ~ 화:9:30-11:30 자유선택활동 참여: 오전 등원하여 처음에는 혼자 교실을 걸으며 친구들의 놀이를 관찰 한다. 시간이 좀 지난 뒤 같은 어린이집에서 온 신입 원아와 함께 놀이하며…. (이하 생략) 수 ~ 금:9:00-12:30 대·소집단 활동 참여 및(안사나누기 및 주제중심 활동)점심식사 : 인사 나누기 및 이야기 나누기 활동시 교사의 이야기를 경청하기 보다는 자신의 의견과 하고 싶은 말들을 먼저 이야기 하는… (이하 생략) 식사시 교사에게 “이거 먹기 싫다니까요” 라고 소리치며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는 모습을 보기도 하였다. 교사에게 사과하도록… (이하 생략) 2주 월 ~ 화 9:00-12:30 하루일과 참여: 등원시 낯설어 하는 모습이 보이며 교사에게 인사하지 않은채로 가만히 교실을 바라본다. 시간이 조금 흐르자 기존 원아들과도 잘 어울리며 놀이에 들어가… (이하 생략) 수 ~ 금:9:00-3:30 하루일과 참여: 등원시에는 낯설어하는 부분이 있으나 시간이 조금 흐르면 친구들과 활발히 상호작용하는 모습이 보인다. 놀이를 주도하며 친구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이야기 나누기도 하며 교사에게 명확하게 자신의 의사를… (이하 생략) 종합평가:아침 등원시에는 낯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다른 친구들과 환경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는 경향이 있다. 시간이 조금 흐르면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나의 감정을 명확하게… (이하 생략)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21년 델타샌드 연간계획안 (만2세~만7세)
| 2021년 델타샌드 연간계획안 (만2세~만7세) |
2021년 델타샌드 연간계획안.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 생활주제에 맞는 델타샌드 연간계획서 입니다. [델타샌드 ] *오감자극 모래놀이가 유아들에게 주는 교육효과 -모래를 자유롭게 가지고 노는 개방적인 활동은 유아의 감정 조절 능력을 발달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
| 3월 생활주제:우리 원과 친구 주제:모래만지기 활동내용 ?모래 촉감 느끼기 ?모래 두드리기 ?모래 양손으로 모으기 ?모래 위에서 뿌리기 4월 생활주제:봄과 동식물 주제:모래 모아 흐트리기 활동내용 ?모래를 한곳으로 쓸어 모아보아요 ?모래 모아 두드리기 ?모래를 양손으로 흐트려 편편하게 하기 ?모래 모아 긁어보기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신회로이론 솔루션 박송배 최신개정판(빨간표지) 1장~5장
| 신회로이론 솔루션 박송배 최신개정판(빨간표지) 1장~5장 |
회로1,2,3,4,5장.pdf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67 페이지 /pdf 파일 |
| 설명 : 신회로이론 솔루션 1장,2장,3장,4장,5장 모든 연습문제 풀이입니다. |
| 신회로이론 솔루션 1장 2장 3장 4장 5장 ![]()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ROTC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
| ROTC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 |
ROTC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pdf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3 페이지 /pdf 파일 |
| 설명 : ◎ 자기소개서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
| <목차> 자기소개서 가정 및 성장환경 성장과정(학교생활, 동이리활동, 학생회경험, 봉사활동 등) 자아표현(성격, 국가관, 안보관, 좌우명, 인생관, 가치관 등) 지원동기 및 비전과 포부 면접예상질문 <본문일부> 자아표현(성격, 국가관, 안보관, 좌우명, 인생관, 가치관 등) ‘너 자신을 알라’ 라는 소크라테스의 명언을 좌우명으로 삼아 항상 제 자신을 되돌아보며 반성합니다. 무엇보다 저는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이하생략) 지원동기 및 비전과 포부 국방 기술 혁신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여 안보를 더욱 튼튼히 구축하고 일사불란한 군을 만들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입관 후에는 국가에 보탬이 되는 활동과 함께 지속적인 노력으로…(이하생략)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수식이 보이는 공학수학 engineering mathematics (1~14장) 솔루션
| 수식이 보이는 공학수학 engineering mathematics (1~14장) 솔루션 |
수식이 보이는 공학수학 enginee.zi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300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수식이 보이는 공학수학 engineering mathematics (1~14장) 압축이 풀리지 않은 경우 반디집을 다운받아 풀어보세요. 열공하세요. |
| 수식이 보이는 공학수학 engineering mathematics (1~14장) 압축이 풀리지 않은 경우 반디집을 다운받아 풀어보세요. 열공하세요. 압축이 풀리지 않은 경우 반디집을 다운받아 풀어보세요. 열공하세요.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유치원교사+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5편] 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유아교사자기소개서+보육교사자기소개서 5편 모음_BEST유치원자기소개서_BEST어린이집자기소개서
| [유치원교사+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5편] 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유아교사자기소개서+보육교사자기소개서 5편 모음_BEST유치원자기소개서_BEST어린이집자기소개서 |
[유치원교사+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5편.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유치원 유아교사 자기소개서+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5편 모음] ? 유치원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입니다. ? 실제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이며,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 [유치원 유아교사 자기소개서+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5편 모음] 01. 유치원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교사로서의 포부 02. 유치원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2) 1. 성장배경 2. 성격소개 및 가치관 3. 학창시절 및 기타활동 4. 지원동기 및 향후 계획 03. 유치원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3) 1. 성장과정 및 가족소개 2. 성격의 장단점 3. 학창시절의 활동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04.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1)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05.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2)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3. 학창시절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
![]()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1세 1학기(3월-8월)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1세 1학기(3월-8월) 관찰일지 (5명 분량) |
1학기.zi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5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입니다. 관찰내용과 관찰내용을 해석하고 평가한 내용이 있습니다. 3월~8월까지 1학기 분량입니다. 2학기 관찰일지와 내용 이어집니다. |
| 1. 3,4월 관찰일지 2. 5,6월 관찰일지 3. 7,8월 관찰일지 5,6월 반 아동관찰일지(만1세) 관찰기간: 5 월 1 일 ~ 5 월 31 일 관찰상황:오전자유놀이시간 <의사소통> 관찰일시: 5월 22일 금요일 관찰 내용: 토끼 인형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으로 귀를 만지작 거린다. 교사가 다가가서 “OO가 토끼인형을 들고 있구나”하고 말한다. 토끼 인형을 든 손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깡총 깡총”하고 말한다. 교사가 “토끼가 깡총 깡총 가는구나”하고 말한다. OO가 고개를 끄덕이며 “으네네네”하고 말한다. 해석 및 평가: 동물인형을 보고 동물의 이름과 행동모습을 알 수 있고 흉내를 낼 수 있다. 좋아하는 동물들의 이름을 수시로 불러주어 이름도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다. <사회관계> 관찰일시: 5월 27 일 수요일 관찰상황:실외놀이시간 관찰 내용: 시소에 다가가서 교사에게 손을 내밀며 “앉아으으으”하고 말한다. 교사가 앉혀주자 시소 손잡이를 꼭 잡고 있는다. OO이가 다가오자 시소 앞자리를 두드리며 “앉아으으으”하고 말한다. OO이가 손을 벌리며 교사에게 앉혀 달라고 한다. 해석 및 평가: 친구와 같이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고 친구의 욕구를 교사가 들어주기를 원한다. 친구들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교사가 감정표현의 방법을 잘 알려주어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