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구 DownLoad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구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구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
2. 현대자동차 기업핵심역량
(1) 생산전략
(2) 제품개발전략
(3) 빠른 의사결정속도
(4) 저가전략
3. 현대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현대자동차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방향 제시
7. 참고자료
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
1967년 12월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에 의해 미국 포드자동차와 합작 회사로 출발한 현대자동차는 55년이 지난 현재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압도적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40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구
파일이름 :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구.hwp
키워드 : 현대자동차,마케팅,P전략과,STP,SWOT,향후전략방향,제시,4P전략과,SWOT분석,및
자료No(pk) : 2204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