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다운로드

☞ 파일문서 (File).zip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I. 커뮤니티 전략 II.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콘텐츠 전..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I. 커뮤니티 전략

II.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콘텐츠 전략

IV. 커멀스 전략

V. 커넥션 전략
VI. 고객화 전략

참고문헌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마케팅은 포털(Portal)의 개념에 근거한 6C 전략을 통해 고객확보 및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

I. 커뮤니티 전략

커뮤니티(community)란 네트워크를 매개로 상호작용을 하는 집단이며,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간에 정보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이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는 시간적 ․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익명성과 평등성이 보장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다른 고객들과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제품에 관련된 취미그룹을 형성,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온라인 커뮤니티는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뿐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I. 커뮤니티 전략

II.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콘텐츠 전략

IV. 커멀스 전략

V. 커넥션 전략
VI. 고객화 전략

참고문헌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마케팅은 포털(Portal)의 개념에 근거한 6C 전략을 통해 고객확보 및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

I. 커뮤니티 전략

커뮤니티(community)란 네트워크를 매개로 상호작용을 하는 집단이며, 공동 관심사에 대해 상호간에 정보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공동체이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는 시간적 ․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익명성과 평등성이 보장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다른 고객들과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제품에 관련된 취미그룹을 형성,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온라인 커뮤니티는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뿐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 목차..
파일이름 : 인터넷(온라인)마케팅의 6C 전략.hwp
키워드 : 인터넷,온라인,마케팅,C,전략,목차,마케팅의,6C
자료No(pk) : 20024187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24187&sid=leesk55&ke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