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다운로드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파일문서 (압축파일).zip

[목차]

목차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3`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

목차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3>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장 세분화
5.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이니스프리 제품 특징
6. 이니스프리 제품 라인
7. 라인별 타겟팅

<6>BDP

<7>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1. 유통전략
2. 촉진전략
3. 유통 및 촉진전략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국내 화장품 산업은 2005년 낮은 성장률 기록 이후 2006년부터 2xxx년까지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09년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률(2009년 성장률 12.5%)을 보이고 있다…(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42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10 MB
태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마케팅전략 #SWOT #STP #P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자료No(pk) : 11040937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