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회컨설팅 마케팅부분 공개교육

능률협회컨설팅 마케팅부분 공개교육 업로드

능률협회컨설팅 마케팅부분 공개교육.ppt 자료 (다운받기).zip

[목차]

1 공개교육

2 세미나

3 컨퍼런스/포럼

4 해외연수

2007년 마케팅교육 전체 프로그램
마케팅/브랜드/영업부문

공개교육
세미나
컨퍼런스/포럼

■마케팅의 개념
-마케팅의 발전 단계
-판매지향적 기업과 마케팅지향적 기업
-제품/시장 성장방향
-고객.마케팅 매트릭스
-자사의 고객기대

■ 마케팅 환경분석
-미션/ 고객의 본원적 욕구
-SWOT분석
-사회계층과 지각
-구매의사결정과정

강의
Workshop
Case
Study
실습

2일차
(09:00 ~ 18:00)

■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와 절차
-문제제기/ 조사설계
-자료의 수집
-설문지설계

■ 소비자행동
-소비자행동의 이해
-소비자의 심리 및 영향요인
-구매행동 분석

3일차
(09:00 ~ 18:00)

■ 마케팅전략 수립
-시장세분화
-포지셔닝전략 수립
-서비스전략 수립
-Target 고객 선정
■ 마케팅 믹스 설계
-Product & Price 믹스
-Place 및 Promotion 믹스
-Physical Evidence 믹스
-Process & Person 믹스
■ 교육 취지 및 목적
■ 교육

[문서정보]

문서분량 : 19 Page
문서종류 : PPT 문서
파일크기 : 2 MB
태그(#) : #능률협회컨설팅 #마케팅부분 #공개교육
자료No(pk) : 1102101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