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료실 마케팅론 자료실 마케팅 사례 자료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 다운
[목차]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xxx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xxx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OTRA와 지식경제부의 해외 사업 지원을 받게 되어, 해외 진출 기회 확대.
1955년 레이 크록(Ray Kroc)이 설립하였다.
1호점을 개점 이후 5년 만에 점포 수는 200개가 되었다. 1967년부터 다른 나라에 진출하기 시작하였고,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연 구 대 상
1954년 설립. 세계 70개국 진출. 패스트푸드 체인 처음으로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하였고, 1975년에 소개된 고객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사 먹을 수 있는 `Drive-thru service`는 지금…(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17 Page
문서종류 : PPTX 문서
파일크기 : 1 MB
태그(#) : #마케팅 #마케팅론 #사례 #햄버거 #마케팅전쟁 #STP #전략 #STP전략 #포지셔닝 #Positioning
자료No(pk) : 15060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