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상담일지 – 만0세 2학기 개별면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자료
[목차]
생활습관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면담하기를
원하는내용
교사 종합의견
생활습관
몸이 깨끗해 졌을 때 기분이 좋음을 안다.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으나 식사시간 바닥에 엎드리거나, 눕기도 한다. 그리고 하루 일과에 편안하게 참여한다.
신체운동건강
대근육을 조절해 안정적으로 걷기, 서기, 눕기, 앉기등의 원활하게 이동운동과 신체 움직임을 즐긴다. 소근육을 활용하여 눈과 손을 협응하고, 잡기, 그리기, 쌓기, 넣기등을 시도한다.
의사소통
높낮이와 세기 등 말소리의 차이에 반응한다‘안돼‘위험해’라고 단호한 어조로 말하면 멈춘다.‘아이예쁘다’하고 상냥하게 말하면 웃음을 보인다. 소리를 내어 옹알이를 하며, 그림책을 보여주면 관심을 보인다.
사회관계
나와 다른 사람의 모습을 구별할 수 있고, 좋아하는 놀이나 놀잇감을 선택하여 놀이를 즐긴다. 자신의 좋고 싫은 감정을 행동으로 나타낸다. 도움을 받아 물건을 정리할 수 있고, 헤어지고 만날 때 손을 흔들고 인사한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36Kb
태그(#) : #부모상담일지 #개별면담일지 #개별상담일지 #만2세상담일지 #만2세면담일지 #부모면담일지 #만2세부모상담 #만2세부모면담 #만2세개별면담 #상담일지
자료No(pk) : 23112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