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자소서 |
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자소서.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 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자기소개서입니다. ▶ 해당 직무에 알맞은 핵심역량 및 경험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 직무와 관련된 지원자의 장점을 기술하고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반영하여, 모든 경험을 작성했습니다. ▶ 구하기 힘든 대기업 생산 직무 및 중견기업의 다수 합격자의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개인정보를 알 수 없게 문장을 재구성하여 업로드 한 자료입니다. |
1. 자신이 ‘모빌리티 기술인력’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와 남들과 차별화된 본인만의 강점을 기술해 주십시오. 2. 협업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과 그 과정에서 느꼈던 본인 성격의 단점,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말씀해주세요. 3. 스스로 목표를 설정해서 달성해나가는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과 극복해낸 방법을 말씀해 주십시오. 1. 자신이 ‘모빌리티 기술인력’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와 남들과 차별화된 본인만의 강점을 기술해 주십시오. <주어진 임무와 권한 아래서 능동적으로 활동하는 팔로워> 강철 열처리’ 실험을 진행하면서 리더의 역할 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지원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역할은 각각 화재 시편을 잘라 염색액에 넣어 열처리하는 작업, SEM과 비커스 경도계를 사용하여…(중략) 2. 협업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과 그 과정에서 느꼈던 본인 성격의 단점,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말씀해주세요. 저는 캡스톤 디자인 수업에서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는 활동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제 역할은 총무였고, 예산 관리, 회의 운영, 그리고 업무 일정 관리 등을 주로 맡았습니다. 총무로서 예산을 관리하는 것은 문제가 생기면 재정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도 이 일을 하고 싶어하지 않았고…(중략) 3. 스스로 목표를 설정해서 달성해나가는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과 극복해낸 방법을 말씀해 주십시오. 저는 약 6088m의 높이를 가진 볼리비아 남아메리카의 5번째로 높은 산을 등반하려 시도했으나, 5900m 지점에서 실패했습니다. 5200m 지점부터 고도 질환으로 인해 숨쉬기가 어려워지고 근육통이 시작되었지만, 등반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