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2학기 부모면담일지 15명입니다.(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
만4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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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만4세 2학기 부모 개별면담일지 15명 분량입니다. 아이 한명 한명에 맞게 자세한 상담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
만4세 2학기 부모 개별면담 일지 -반 이름: 슬기로운 반 (만4세) -면담 교사: OOO 교사 -유아 이름: 1번 유아 -면담 참여자: 어머니 -면담 일시: 년 11월 일 ( )시( )분 ~ ( )시( )분 -생년 월일: 년 월 일 (만4세) -면담 형태: 방문( ) / 전화( ) -면담 자료: 일일 관찰, 포트폴리오, 작품, 상담하실 내용, 기타 등 <구분> -신체운동·건강 -자연 탐구 -의사 소통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생활 습관 <면담 하기를 원하시는 내용> <교사 종합의견> /본문 일부 <구분> (신체운동·건강) – 바른 자세로 앉아 편식없이 골고루 먹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 – 밝고 호기심이 많아 탐색하기를 좋아하고 집중력이 좋으며 활동적인 성향으로 공차기, 구르기 등의 신체활동을 좋아한다. (자연 탐구) – 동식물에 관심이 많아 탐색하기를 좋아한다. – 한글, 숫자에 관심이 많아 수량의 많고 적음을 비교하며 반복되는 규칙성도 잘 알고 있다. (의사 소통) –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고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지나, 상대의 이야기를 바르게 앉아 듣는 노력이 필요하다. –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 이야기하고 함께 놀이하자고 제안도 하며 적극적이고 사교적이다. (사회 관계) –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이하고 때로는 놀잇감을 양보도 하며 놀이한다. –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성향이지만 가끔씩 친구가 싫어하는 행동을 해 불편하게 하기도 한다. (예술 경험) – 다양한 색을 이용하여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교사와 친구에게 인정받기를 원한다. – 그림에 색칠하는 활동을 좋아하고 색채감이 좋아 결과물에 대한 스스로의 만족감이 높다. (생활 습관) – 등원 시 바른 자세로 인사를 한다. – 바른 자세로 앉아 편식 없이 모든 음식을 골고루 잘 먹으며 특히 김치를 아주 좋아한다. – 자신의 물건과 옷을 제자리에 잘 정리하며 놀이 후에 놀잇감 정리도 잘한다. – 줄 서기와 교실에 바르게 앉는 것을 어려워했으나 지금은 규칙을 지키려고 노력한다. <면담 하기를 원하시는 내용> * 가정에서도 의자에서 바르게 앉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교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생활할 때 지켜야 할 규칙도 잘 지키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교사 종합의견> OO는 친구에게 관심이 많으며 좋아하는 친구에게는 적극적으로 친근함을 표현하는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을 이용하여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블록으로 모형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함께 놀이하는 걸 좋아합니다. 놀이 시 놀잇감을 자신이 먼저 가지고 놀아야 한다고 표현하여 친구들과 갈등상황이 생기기도 하지만 꾸준한 지도에 ………….. …. 이하 생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