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자료등록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및 기아자동차 기업핵심전략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및 느낀점 등록
경영경제 자료등록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및 기아자동차 기업핵심전략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및 느낀점
[경영경제]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및 기아자동차 기업핵심전략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및 느낀점
“기아자동차”
SWOT분석
마케팅전략 사례
미래전략방향 제시
느낀점
INDEX
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
2. 자동차산업의 특성
3. 기아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기아자동차의 기업핵심전략
5.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감성마케팅
(2) 관계마케팅
(3) 이벤트마케팅
(4) 체험마케팅
(5) 펀마케팅
6. 기아자동차 미래전략방향 제시
7. 결론 및 느낀점
`참고문헌`
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
1944년 12월에 창립한 기아자동차는 승용차 및 기타 여객용 자동차 제조업분야에서 국내 굴지의 기업이다.
기아차는 1998년 현대그룹에 인수된 뒤 이후 2년뒤인 2000년 현대그룹에서 계열 분리되어 현대자동차그룹에 편입되었다.
기아자동차는 현재 자동차산업 분야에서 현대자동차에 이어 업계2위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9302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경영경제 자료등록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및 기아자동차 기업핵심전략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및 느낀점
파일이름 : [경영경제]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 및 기아자동차 기업핵심전략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및 느낀점.hwp
키워드 : 경영경제,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SWOT,기업핵심전략과,미래전략방향,제시,느낀점,자료등록
자료No(pk) : 21093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