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Up

실외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Up

골프클럽사업제안서.ppt파일자료.zip

실외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소개글 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골프장사업계획서,골프연습장사업,골프장시행에 대한 사업제안서입니다. 골프연습장사업을 준비하기 위한 사전마케팅, 주거환경조사, 골프연습장 수익분석등의 자료가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다른 사이트의 자료에 절대 뒤지지 않는 자료입니다. 템플릿디자인과 내용도 충실한 자료입니다.

목차
Track A. Executive Summary

사업개요

Track B. Enterprise environment analysis

환경분석

Track C. Enterprise analysis of economy

사업경제성

Track D.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

Track E. Building plan

건축물 계획

Track F. APPENDIX

참고자료

본문내용
:: ONE-STOP 서비스가 가능한 완벽한 골프시설
&► 실외골프연습장 및 관련 부대시설
최첨단 골프 전문 아카데미, 골프아카데미 과정 개설, 첨단강의실 골프용품쇼핑시설
-80타석 200Yds (타켓비거리)Driving Range, 페밀리 레스토랑/수입승용차 전시장
다양한 연습시설/Putting Range etc 예정

&► 고객 맞춤형 Leisure Town
수영장/헬스장(에어로빅장)/피부클리닉/Spa/필라테스 센터를 연계한 고객 중심
Entertainment 기능의 강화

2. 국내레저 환경 수요 및 산업전망
▶ 소득수준의 향상 : 2010년 20,000달러
▶ 여가시간의 증가 : 주5일 근무 확산 진행중
▶ 가치관의 변화 : 일 중시화에서 레저 중시화
▶ 인구구조의 변화 : 인구증가율 둔화에 따른 소 자녀화 현상 및 고령화 현상
▶ 자동차보급 확대 : 레저시설에 대한 접근성 용이
▶ 여성들의 사회진출 확대
▶ 가족지향적 가치관 형성에 따른 가족단위 레저
▶ 자연 친화적 레저 유형증가
▶ 총 건강지향형 레저생활
▶ 시간 소비형 레저생활
▶ 문화, 교양, 창조형 레저생활

3. 경쟁세력권의 설정 및 분석
▶ 기회비용: 서비스 수준이 동질일 경우 기회 비용이 저렴한 쪽 선택
▶ 접근의 경로
– 집에서 출발 : 70%
– 직장에서출발 : 30%

▶ 접근수단
– 도보 15분이내 (반경 1km)
– 차량 30분이내 (반경 3~5km)

▶ 계획지를 중심으로 S/C의 경쟁 세력권역은 부림동,평안동, 내손동의 제 1시장을 중심으로 동안구 전체지역으로 판단됨

-수요추정 가정
타석당 월회원수 8인 가정
월회원대비 쿠폰이용인원 30%가정
월회원대비 부대시설이용인원 20%가정
월회원대비 일일이용인원 10%가정
월회원, 쿠폰이용자 월평균 이용가능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406240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1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실외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파일이름 : 골프클럽사업제안서.ppt
키워드 : 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골프장사업계획서,골프연습장사업,골프장시행,사업계획서,실외골프연습장사업계획서에,대한,자료입니다
자료No(pk) : 1406240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