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레폿

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레폿

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hwp문서자료 (열기).zip

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박카스

광고 마케팅전략 사례
미래전략제시

=목차=

1. 박카스 소개

2. 박카스 마케팅전략의 역사

3. 박카스 광고 및 마케팅전략 사례
(1) 광고전략 사례
(2) 마케팅전략 사례

4. 박카스 미래전략 제언

1. 박카스 소개

박카스는 1961년 출시 이후 60년이라는 시간동안 명실 공히 대한민국의 대표 피로회복제로 불리고 있다.
이러한 박카스는 동아제약의 주력상품으로서 로마신화에 등장하는 술의 신, 포도주의 신인 바쿠스에서 착안하여 당시 동아제약의 회장이 직접 지은 제품명이다.

2. 박카스 마케팅전략의 역사

시대별 추이에 따른 마케팅전략의 변화를 시도하였다. 탄생기인 1961년도 박카스 정은 공격적 마케팅 구사했는데 거래처, 임직원, 임직원 친인척 등에게 과감한 샘플링을 통한 공세 전략 구사하는 직접마케팅법과 후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45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파일이름 : 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hwp
키워드 : 박카스,광고,마케팅전략과,미래전략제언,마케팅전략분석과
자료No(pk) : 2104145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