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자료

제주항공2.hwp 파일 (다운받기).zip

[목차]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1. 제주항공 기업소개

2. 저가항공사(LCC)의 개념

3. 제주항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제주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1. 제주항공 기업소개

제주항공은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 3의 정기 항공사이며 티웨이항공에 이은 국내 두 번째로 설립한 저가항공사(LCC) 이다.
제주항공은 현재 한국의 대표적인 저가항공사이자 저가 항공사 중 가장 많은 여객인원과 매출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며 동북아시아 LCC 대표주자를 표방하고 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저가항공사 이다. 2009년 3월부터는 국내 저가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면서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38Kb
태그(#) : #제주항공 #마케팅 #경영 #저가항공사 #LCC #SWOT #진에어 #에어부산 #4P #STP
자료No(pk) : 2401276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