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 업로드
2%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
2%부족할때성공사례분석
1. 2%의 성공요인
2. 개선사항
2. 개선사항
(1) 제품
1) 용기 및 디자인의 다양화 및 차별화
현재 2%의 용기는 투명한 PET병이다. 물론 깨끗하고 투명한 용기가
제품의 이미지가 잘 부합되나 좀 더 다양한 용기를 개발했으면 좋을 것 이다.
가령 우유의 플라스틱 PET 모양으로도 제작 할 수 있으며, 팩 모양의 형 태의 용기로도 출시 할 수 하는 등 기존의 PET병과는 다른 형태로 제작 하는 것도 제품 차별화의 한 방향이 될것이다.
또한, 용기의 디자인을 좀 더 차별화해서 2%의 네이밍을 강하게
알릴 수 있는 로고나 심볼을 제작해서 용기의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각인 시킬 수 있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2) 제품의 맛의 다양화
현재 2%의 맛은 복숭아 및 사과외 소수의 과즙만을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바나나, 딸기, 현재 유행하는 망고, 키위 등 여러 가지 과일을 이 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면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선택의 폭도 넓어 질것이며 다양한 욕구도 충촉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건강을 강조하여 알로애 섬유질,콩,밀등의 식품을 첨가할 수도 있 다.
(2) 유통
일단 기존의 유통업체와 협력을 증진시키며, 대형 할인매장이나 편의점등 을 유통채널로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할것이다.
(3) 가격
저가의 음료시장에서의 조금만 가격변동은 큰 영향을 미칠것이다.
그래서 준거가격에 비추어서 현재의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0315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
파일이름 : 2% 부족할때 성공사례 분석.hwp
키워드 : 2%,부족할때,성공사례,분석
자료No(pk) : 16203152